전동공구 브랜드 ‘고릴라’(대표 김재은)가 오는 23일 오후 2시 첫 네이버쇼핑 라이브방송을 통해 자사 햄머드릴 및 드라이버 세트를 선보이며 다채로운 이벤트를 함께 마련했다고 밝혔다.

고릴라는 햄머드릴, 드라이버, 배터리·충전기, 비트·앙카라 등의 공구 제품을 주력으로 하는 제조·유통 브랜드로써 가성비와 디자인을 앞세운 제품력을 통해 가정용 및 전문가용 공구 시장에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고 전했다.

고릴라 측에 따르면 이번 네이버쇼핑 라이브방송은 ▲자사몰 스테디셀러 제품인 3.7V드라이버세트 ▲가정용 공구로 알맞은 12V햄머드릴+3.7V드라이버세트 ▲목재, 철재, 콘크리트 작업에 용이한 20V햄머드릴+3.7V드라이버세트 구성의 공구세트들을 선보인다.

방송 중 마련되는 이벤트로는 전 구매고객 대상 비트 풀세트 증정 및 20V 햄머드릴 세트 구매고객 대상 2.0배터리가 1개 더 추가 증정되며 제품 구매 후 리뷰 작성 시에는 추첨을 통해 휴대용샤워기 또는 무선충전 LED 선풍기를 증정한다고 전했다.

김재은 대표는 “유통비용 절감을 통해 가성비를 높이고자 온라인 채널만으로 제품을 선보이는 고릴라는 우수한 성능과 소비자에게 유리한 유통구조를 실현해 공구 제품 시장을 선도하고자 품질, 디자인, A/S에 주력하고 있다”며 “최대 57% 할인된 구성으로 공구세트 제품을 선보이는 이번 쇼핑 라이브방송에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