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부동산 아카데미가 부동산 주요 과정을 제공하는 'MRT' 과정을 선보였다.

본 과정은 146만원의 할인 혜택을 중심으로, 부동산 전문가 인증 수료패 발급, 상점가분석사 자격증 응시자격 부여 등 혜택도 뒤따른다. 

본 과정은 부동산 창업 마스터, 실전 경매 마스터, 부동산 디벨로퍼 등 과정에 대한 실무 전반에 걸친 강의내용을 전부 제공한다. 부동산 창업 마스터는 부동산 중개실무부터 전문 컨설팅 영역을 공략하는 데 필요한 팁을 제공한다.

실전경매 마스터는 단순 경매가 아닌 실제로 수익을 거둘 수 있는 경매법을 바탕으로 다양한 노하우를 공개한다. 부동산 디벨로퍼는 부동산 개발사업에 대한 정보를 모아 미래를 읽는 눈을 키워준다. 

MRT 수강생들을 위한 특별혜택도 본 과정이 가진 장점이다. 정보 공유의 장이 되어주는 전국구 인맥 네트워크 에공회 혜택, 온라인 커뮤니티 외 실제 공인중개사 사무소를 개업할 홍보물을 지원하는 등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에듀윌 부동산아카데미 관계자는 "본 과정은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했음에도 공인중개업에 대한 확실한 실무지식을 원하는 이들을 위해 마련한 혜택"이라며 "부동산 업계서 성공하기 위한 지식들을 더욱 많은 수험생분들이 얻어가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에듀윌 부동산 아카데미가 선보인 'MRT 부동산 종합 실무 마스터' 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은 에듀윌 부동산 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