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최초의 소개팅앱으로 런칭한 이후, 현재 회원수 42만명 보유, 구글 플레이스토어 전체 매출 순위 4위, 데이팅 부문 1위 기록 등을 달성한 소개팅앱 스카이피플이 대한민국 최고브랜드대상 ‘데이팅앱’ 부문의 대상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구성원들을 살펴보면 서울대, 연세대, 고려대 등 학교 또는 직장 인증을 해야 가입이 가능하며, 남녀 성비의 경우 57대 43으로 균형적인 성비를 구성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되었다.
또한 주소록 연동을 통해 실제 지인을 피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벤처기업으로 인증받은 IT 기업에 걸맞게 무단 사진도용, 유출 방지를 위한 기술을 도입하여 안전하게 프라이버시를 보호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스카이피플을 운영하는 ㈜에이치소사이어티의 최호승 대표는 “금번 대한민국 최고브랜드대상 수상은 물론, 현재의 스카이피플은 지난 7년간 에이치소사이어티의 모든 구성원과 40여만의 회원분들이 계셨기에 가능했다”는 말을 시작으로 “앞으로도 더 많은 회원들이 스카이피플을 통해 소중한 인연을 만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하며 수상소감을 밝혔다.
한편 ‘2021 대한민국 최고브랜드대상’은 브랜드어워즈코리아가 심사 및 시상을 주관하는 대상으로, 창의적이고 선진적인 브랜드경영을 통해 산업경쟁력을 높이고 우수한 브랜드 육성을 통해 국가 및 사회의 경제발전에 이바지한 우수업체, 지방자치단체, 기타 기관 또는 단체가 보유한 브랜드를 심사하여 선정한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문의 및 기사제휴
▶ sisunnews@sisunnews.co.kr
▶ 02-838-5150
보도자료 문의 및 기사제휴
▶ sisunnews@sisunnews.co.kr
▶ 02-838-5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