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최초의 소개팅앱으로 런칭한 이후, 현재 회원수 42만명 보유, 구글 플레이스토어 전체 매출 순위 4위, 데이팅 부문 1위 기록 등을 달성한 소개팅앱 스카이피플이 대한민국 최고브랜드대상 ‘데이팅앱’ 부문의 대상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제공=㈜에이치소사이어티]
[제공=㈜에이치소사이어티]

구성원들을 살펴보면 서울대, 연세대, 고려대 등 학교 또는 직장 인증을 해야 가입이 가능하며, 남녀 성비의 경우 57대 43으로 균형적인 성비를 구성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되었다.

또한 주소록 연동을 통해 실제 지인을 피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벤처기업으로 인증받은 IT 기업에 걸맞게 무단 사진도용, 유출 방지를 위한 기술을 도입하여 안전하게 프라이버시를 보호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스카이피플을 운영하는 ㈜에이치소사이어티의 최호승 대표는 “금번 대한민국 최고브랜드대상 수상은 물론, 현재의 스카이피플은 지난 7년간 에이치소사이어티의 모든 구성원과 40여만의 회원분들이 계셨기에 가능했다”는 말을 시작으로 “앞으로도 더 많은 회원들이 스카이피플을 통해 소중한 인연을 만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하며 수상소감을 밝혔다.

한편 ‘2021 대한민국 최고브랜드대상’은 브랜드어워즈코리아가 심사 및 시상을 주관하는 대상으로, 창의적이고 선진적인 브랜드경영을 통해 산업경쟁력을 높이고 우수한 브랜드 육성을 통해 국가 및 사회의 경제발전에 이바지한 우수업체, 지방자치단체, 기타 기관 또는 단체가 보유한 브랜드를 심사하여 선정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