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교차가 큰 요즘, 성인보다 상대적으로 면역력과 피부 장벽이 무너지기 쉬운 아이 피부를 위해 신생아화장품 브랜드 큐어베이비는 수분 충전 및 보습관리와 피부 장벽 집중관리를 할 수 있는 유아크림, 아기로션, 바디마사지오일 등의 유아스킨케어 1+1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아기보습크림을 비롯한 신생아로션, 신생아바디워시 등 큐어베이비 유아보습제는 건조한아기피부에 수분을 촘촘하게 채워 피부를 건강하게 관리하는데 도움을 주며, 끈적임 없이 부드럽고 빠르게 흡수되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는 것이 특징이다.

큐어베이비는 유아바디워시, 키즈로션을 포함한 전 제품의 성분을 모두 공개하고, EWG 그린 등급의 엄선된 성분으로 이뤄져 있으며, 공신력 있는 기관을 통해 피부 저자극 테스트, 논란 성분 무첨가 테스트 등을 진행하고 있다.

아기보습 브랜드 큐어베이비는 2021 코리아 맘스 초이스 어워즈 베이비스킨케어 부문 1위를 수상한 바가 있으며, 온누리 스토어와 하남 스타필드 뷰티빌리지 등 다양한 곳에 입점되어 있다.

한편, 아기화장품 브랜드 큐어베이비는 가을맞이 전 품목 1+1 이벤트뿐만 아니라, 신규회원의 경우 본 품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