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가슴살 등 국내 헬스 푸드 및 헬스 용품 브랜드인 주식회사 헬스앤뷰티가 영화배우 주지훈을 모델로 발탁했다.

관계자는 "최근 광고계에서는 훤칠한 키와 탄탄한 건강미를 갖춘 배우가 닭가슴살 광고를 선택하는 것이 트렌드다."라며 " 배우들의 닭가슴살 광고모델 경쟁에 영화배우 주지훈은 프리미엄 닭가슴살 브랜드인 헬스앤뷰티를 선택해 주목을 받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번에 헬스앤뷰티의 모델로 발탁된 배우 주지훈은 2006년 드라마 궁으로 이름을 알린 뒤 꾸준하게 활동해왔고, 천만 관객을 동원한 영화 ‘신과 함께’에서 해원맥 역을 연기하며, 대표적인 월클배우로 거듭났다. 올 하반기에는 tvn 15주년 특별기획 드라마 지리산을 통해 브라운관에 복귀할 예정이다.

그러면서 "주지훈이 선택한 닭가슴살 브랜드 헬스앤뷰티는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 고객 만족 브랜드 닭가슴살 부문 대상, 대한민국 브랜드 파워 식품 다이어트 부문 1위 2년 연속 수상한 바 있는 다이어트 플랫폼 업체다."라고 전했다. 

헬스앤뷰티 관계자는 "월클배우 주지훈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게 되어 영광으로 생각한다는 내용을 발표했으며, 이와 함께 헬스앤뷰티의 제품도 업그레이드해 월클 다이어트 플랫폼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각오를 보였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