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RFECT TOOL, PERFECT MAKEUP이라는 슬로건을 가진 브랜드 ‘더툴랩’이 세땀 가닥 아이래쉬 ‘2nd 해피림 아이래쉬 인디비주얼’과 ‘해피림언더래쉬 인디비주얼’ 출시를 통해 프리미엄 속눈썹 ‘저스트 라이크 마이 래쉬’의 라인업을 추가 확장했다고 27일 밝혔다.

27일 세땀래쉬와 언더래쉬를 연달아 출시한 해당 브랜드는 이번 신제품들을 통해 프리미엄 아이래쉬 시장에서의 입지를 탄탄히 다져 나간다는 계획이다.

올해 초 출시 후 하루 만에 완판을 기록한 것으로 알려진 첫 번째 ‘Just like my lash’ HAPPYRIM INDIVIDUAL 추가 라인업으로 새롭게 출시된 ‘해피림 2nd 인디비주얼 아이래쉬’는 기존 제품의 디테일함과 내추럴함은 그대로 살리면서 마치 연장한 듯 자연스럽게 풍성하고 볼륨감 있는 속눈썹을 연출해주는 제품이라고 업체 측은 전했다.

땀 수를 세 땀으로 늘려 메이크업에 소요되는 시간이 덜 든다는 점에서 기존 제품 사용이 어려웠던 소비자들에게 도움을 준다는 설명이다.

브랜드 마케팅 관계자는 “현재 해피림래쉬는 한국뿐만 아니라 일본에서도 관심을 받고 있고, 지속적인 제품 피드백을 토대로 소비자 니즈(needs)를 반영해 프리미엄 아이래쉬 시장에서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새로운 라인업을 넓혀가려고 한다”며 “앞으로도 메이크업의 완성도를 높일 수 있는 제품들의 라인업을 강화하여 자사를 통해 메이크업에 즐거움을 더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더툴랩 해피림 2nd 인디비주얼 아이래쉬는 27일 공식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판매를 시작했으며 국내는 물론 아마존 Q10, 쇼피, 샤오홍슈 등 다양한 해외 플랫폼을 통해서도 판매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