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부동산아카데미가 마련한 '실전경매 기초 무료 특강' 이벤트를 소개했다. 

에듀윌 회원이면 누구나 조건 없이 해당 특강을 신청할 수 있다. 실무 지식 기반 수업으로 수강생은 '나의 강의실'에서 7일간 무료 수강하며 다양한 현장 사례를 배워볼 수 있다. 

이번 특강은 부동산 전문 교수가 하이리스크-하이리턴:돈되는 부동산 사례, 가장임차인 분석을 중심으로 수업을 진행한다. 수강생은 부동산 전반의 흐름을 이해한 뒤 실제 사례를 통해 자신의 창업 및 취업에 대한 계획도 수립할 수 있다. 

에듀윌 부동산아카데미 관계자는 "실무 경험이 필요할 경우 해당 특강을 통해 세금 관리와 입찰 및 낙찰 과정 등을 상세히 배워볼 수 있다"라며, "부동산 투자 및 컨설팅 분야의 성공적인 이익 창출 사례를 통해 최근 경매 이슈도 이해하며 자신의 실무 능력도 쌓아볼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해당 특강 수강 후기 작성자는 수강료 할인쿠폰을 통해 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실전 경매 마스터' 과정도 들어볼 수 있다. 이외에도 에듀윌 부동산아카데미는 부동산 창업 CEO 과정 및 공법중개 마스터 강좌도 운영하고 있다. 실질적으로 중개업 창업 및 취업에 도움 되는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에듀윌은 1만 5천명 규모의 동문회를 운영하며 매년 인맥북도 개발하고 있다. 

에듀윌 부동산아카데미가 진행하는 ‘실전경매 기초특강’ 무료 배포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부동산아카데미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과 정부기관상 13관왕을 수상한 종합교육기업이다.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