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일, 육아용품 전문 브랜드 슈퍼대디가 가을을 맞이해 부드럽고 촉촉한 ‘NEW 가을에디션 아기티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세계적인 인기 캐릭터 미피와 콜라보한 제품으로 매 시즌마다 완판을 기록한 바 있다. 

슈퍼대디는 매 시즌마다 색다른 디자인의 제품을 런칭해 고객들의 주목을 끌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이번 NEW 가을에디션 물티슈 또한 가을의 분위기와 미피 친구인 ‘보리스 베어’ 곰돌이 캐릭터를 반영한 리미티드 디자인을 선보인다. 

NEW 가을에디션 물티슈는 도톰한 75gsm 평량과 와이드 205x180mm 사이즈이다. 환절기인 가을 날씨에 알맞게 부드러운 원단과 소프트워터코팅 기술력을 통해 수분력을 높인 것이 특징이라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평소 물티슈 사용 후, 건조함이 심하다면 적극 추천되는 제품이다.

캐모마일 추출물 성분을 사용해 정서와 신경 안정을 도와줘 민감한 피부의 아이들은 물론 신생아도 성분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하다. 

또한 10단계 클린필터 정수 시스템을 통해 안전하고 깨끗한 정제수를 사용한다. 물의 압력을 통한 결합 방식은 섬유를 탄탄하게 압착해 보풀이 일어나거나 쉽게 찢어지지 않도록 하여 사용 시 불편함을 덜어준다. 접착제가 첨가되지 않아 피부가 연약한 아이들이 사용해도 걱정 없다.

물티슈는 육아 시 많이 사용되는 제품인 만큼 편리함이 중요하다. 슈퍼대디는 한 장씩 잘 뽑히게 하는 기술력을 통해 고객들에게 편리함을 선사한다. 시즌 디자인으로 출시되어 한정 수량으로만 판매된다. 

슈퍼대디는 세계적인 피부과학연구소 더마테스트에서 최고등급인 ‘EXCELLENT’ 등급을 받아 안전한 물티슈 브랜드임을 입증 받은 바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