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자격검정원’(남부교육지원청 시설등록 원격평생교육원)은 심리기초이론에 입각한 심리방역법을 배워 ADHD와 틱장애증상을 겪는 이들의 증상 극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심리상담사 포함 65종 교육과정을 누구나 조건 없이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무료수강 신청방법은 국제자격검정원 홈페이지에 회원가입 완료 후 본인선호에 따라 최대 3과정까지 선택하면 된다. 교육원은 선택 교육과정에 해당하는 교재와 시험예상문제 또한 무료로 제공되고 있어 PC와 모바일 통해 자유롭게 4~6주간 학습이 가능하며, 학습관리담당의 배치로 강의수강을 비롯해 학습 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라고 소개했다. 

<br>

그러면서 "교육원에서 운영 중인 심리분석상담사 교육과정은 심리테스트를 배워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초등ADHD와 강박증장애증상을 겪는 아이들의 사회성 발달을 도모해줄 특수아동지도사 교육과정 또한 운영하고 있다."라며 "국제자격검정원을 통해 취득가능한 모든 자격증은 국무총리 산하 국책연구기관 한국직업능력연구원에 등록되어있어 이력서 기재가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관련 문의사항은 국제자격검정원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카카오톡, 상담전화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