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씽크가 웨이브에서 방영하는 웹드라마 <유 레이즈 미 업>에 가구협찬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윤시윤, 하니(안희연), 박기웅이 출연하는 <유 레이즈 미 업>은 8부작 웹드라마로 고개 숙인 30대 ‘용식’이 첫사랑 ‘루다’를 비뇨기과 주치의로 재회하면서 우여곡절 끝에 인생의 주인공으로 우뚝 서는 섹시 발랄 코미디 드라마로 웨이브에서 8월 31일 방영을 시작했다.
 
닥터싱크는 30년의 업력을 가진 주방가구 전문회사로 1인 주방가구부터 프리미엄 주방가구까지 모든 가구를 고객의 요구에 맞게 직접 수작업으로 진행하여 맞춤제작을 통해 주방가구를 제작, 판매하고 있는 회사이다. 닥터씽크에서 사용하는 모든 자재는 KC 인증 자재를 사용하고 있어 안전한 자재를 사용함은 물론이고 2020년에는 한국 브랜드 만족 지수 1위를 수상하는 등의 주방가구를 전문으로 취급하는 회사이다.

이번 유 레이즈 미 업의 주방 가구협찬을 진행한 닥터씽크는 싱크대, 아일랜드식탁, 현관장, 신발장, 붙박이장 등 사실상 가구의 대부분을 협찬하였다. 평소 주방가구, 붙박이장 등을 교체를 원했던 시청자는 이번 <유 레이즈 미 업>에 나오는 주방가구, 붙박이장, 아일랜드식탁 등을 눈여겨볼 만하다. 드라마에 나오는 주방가구를 실물로 확인하는 방법 또한 존재하는데 닥터씽크 잠실 롯대마트점에서 <유 레이즈 미 업>에 나오는 주방가구를 실물로 확인함은 물론 다양한 이벤트 역시 누릴 수 있다.
 
닥터씽크는 이번 웨이브 웹드라마 <유 레이즈 미 업>의 주방가구 협찬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닥터씽크의 모든 주방가구, 붙박이장을 구매하면 기존 가구 철거, 수거, 폐기까지 무료로 진행하는 이벤트와 냉장고장 구매하면 오브제, 비스포크의 맞춤 설계하여 설치, 릴러블키친 구매 시 신발장 최대 50%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가로 금액대별 100% 증정행사 이벤트도 진행하는데 300만원 이상 구매 시 웰치3구 하이라이트로 무료 변경 행사와 500만원 이상 구매 시 1m 거울 욕실 수납장 증정과 검은색 프리미엄 수전을 무료로 증정, 마지막으로 1,000만원 이상 구매 시 고무나무 식탁의 홈 바를 무료로 증정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닥터씽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닥터씽크의 관계자는 “웨이브에서 방영하는 <유 레이즈 미 업>의 주방가구 협찬에 참여하게 되어 기쁘고 방송을 통해 닥터씽크의 다양한 제품들을 눈여겨 봐주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