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사회복지사1급 기출 문제를 담은 교재가 온라인서점 예스24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해당 수험서는 매년 한 번만 시행되는 정기시험에 경향을 파악할 수 있도록 돕는다. 본 교재는 최근 7년간 기출을 토대로 어떤 내용이 얼마나 등장했는지 통계자료를 제시했으며 빈출 개념을 키워드별로 나눴다. 

수험생은 어느 영역을 중점적으로 공부해야 하는지와 2015년부터 2020년까지 기출을 과목별 또는 단원별로 문제의 핵심을 파악해볼 수 있다.  

단원마다 주제별로 문제를 배열했기 때문에 이론 정리 및 출제 패턴 확인도 손쉽다. 워밍업 문제, 고난도 문제, 2020년 변형 문제 등 이전 정책 및 법령이 적용된 유형도 수록했다. 

모의고사로 복원한 제19회 기출문제와 OCR카드는 실제 현장에 느낌을 전한다. 자동채점 서비스는 짧은 시간 내 개인별 약점 및 합격 여부를 리포트로 소개한다. 

부가 학습 서비스로 저자가 직접 강의하는 '사회복지사1급 영역별 대표기출문제 풀이특강'도 무료 지원한다. 영역별로 자주 등장하는 시험 문제를 정리해준다. 교재 내 QR코드를 통해 입실 직전에도 토막 강의도 수강할 수 있다.

‘2022 에듀윌 사회복지사 1급 통합이론서' 교재는 에듀윌 도서몰과 예스24, 알라딘, 영풍문고, 교보문고 등 주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