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과학 정태욱 교수 사단이 이끄는 의생명과학 기업 진바이오셀(대표이사 정태욱)이 자사 화장품 브랜드 ‘엘리샤블룸’의 공식 모델로 아이돌 그룹 ‘멋진녀석들’과 공식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진바이오셀은 엘리샤블룸 및 자사 모든 제품에 대하여 회사 홈페이지 및 공식 쇼핑몰 메인 화면에 공식 모델 멋진녀석들의 희망과 극복의 이미지를 업로드할 예정이다. 또한 일상 관련 영상들을 제작해 다양한 SNS 채널에 지속적으로 바이럴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진바이오셀 엘리샤블룸 공식 모델 아이돌 그룹 멋진녀석들

엘리샤블룸의 공식 모델로서 멋진녀석들의 첫 일정은 지난 24일 미스코리아 대구 본선 무대였다. 진바이오셀의 제품을 미스코리아들에게 협찬하면서 이번 일정을 소화하게 됐다.

멋진녀석들은 앞으로 각종 일상 영상을 통해 친숙함과 함께 매일 변화하는 피부 건강을 보여줌으로써 이를 통한 바이럴 마케팅 등을 통해 엘리샤블룸의 인지도를 향상시키는 데 일조한다는 계획이다. 해외에서 인기가 많은 멋진녀석들은 해외 시장을 공략하려는 진바이오셀과 함께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예상된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진바이오셀 관계자는 “아이돌그룹 멋진녀석들은 자신들도 힘들지만 모두가 어려운 상황을 함께 이겨 내자는 마음들이 강했다”라며, “자신들만이 아닌 사람들에게 희망과 위로를 전달하면서 어려움을 같이 이겨내길 위하는 마음이 진바이오셀 기업의 기업관과 비슷해 공식 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진바이오셀 이석종 이사는 “가치관이 비슷한 멋진녀석들을 가족이라고 생각하며 단순 광고 모델이 아니라, 우리의 얼굴이고, 우리의 가족이라는 생각으로 멋진녀석들이 성장하는 데에도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멋진녀석들을 통해 엘리샤블룸의 희망과 극복이라는 메시지가 온 세상에 전해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