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에서 공식 수입하는 독일 프리미엄 비타민 ‘오쏘몰 이뮨(Orthomol Immun)’이 롯데백화점 뷰티 편집숍 ‘온앤더뷰티(On and the Beauty)’ 입점 소식을 전했다.
 
프리미엄 뷰티 편집숍 온앤더뷰티는 유통 업계 최초의 양방향 뷰티 큐레이션 스토어로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잠실점 지하 1층에 위치해 있다. 소비자는 온앤더뷰티 매장에 비치된 ‘써치 온’ 디바이스로 입점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 정보를 직접 찾아보고, 전담 직원을 호출해 1대1 맞춤 큐레이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특히 상품 기능 성분의 효능·효과에 대한 정보를 뷰티 컨시어지 등 전문 직원의 상세한 안내를 통해 전할 수 있다는 점에서 소비자 접점을 강화하는 데 높은 시너지를 창출할 것으로 기대되는 분야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한편 오쏘몰 이뮨은 비타민·미네랄 등 미량 영양소를 이중 복합 제형에 담아 체내 흡수율을 높인 제품으로 최근 면역 기능 유지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면서 현대인들의 균형 있는 건강 관리를 위한 필템(必+item)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오쏘몰 이뮨은 이번 입점을 기념해 특별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7월 19일부터 말일까지 온앤더뷰티를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하루 100개 한정 오쏘몰 1일 체험분을 제공한다. 온앤더뷰티에서 오쏘몰 이뮨 30일분을 구매하면 7일분을 추가 증정하는 혜택도 있다.
 
오쏘몰 마케팅 관계자는 “진정한 아름다움은 내 몸의 기초 영양을 균형 있게 관리하는 것부터 시작된다”라며, “온앤더뷰티 입점을 시작으로 소비자들이 하루하루 달라지는 에너지 변화를 직접 느낄 수 있도록 브랜드 경험 기회 확장을 추진할 것”이라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