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사회복지직공무원 직렬 대비 ‘300% 환급 독한 평생패스’의 운영 소식을 알렸다.

이 과정은 합격 시, 제세공과금 22%를 제외한 수강료를 300% 환급하고 2022년부터 매년 시험 응시 후 불합격 시, 수험표를 제출하면 다음 시험까지 수강 기간을 연장해 준다.

에듀윌은 국어 배영표 교수, 영어 성정혜 교수, 한국사 신형철 교수 등 전 과목 교수진 라인업과 사회복지학개론 과목의 고병무 교수, 손요근 고수 등 사회복지직공무원 맞춤 교수진도 구축했다고 전했다. 

또한 매일, 매월 복습이 가능한 ‘복습 트레이닝’ 프로그램도 도입해 실시한다. 매일 복습하는 ‘당일 끝장 복습 프로그램’은 1강 압축 요약 강의와 교수진이 직접 제작한 복습 자료를 제공한다. 달마다 학습한 내용은 ‘합격예측 모의고사’로 점검이 가능하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맞춤형 문제풀이 시스템 ‘문풀패키지’는 수험생들에게 사회복지직공무원 대비 필요한 문제를 제공한다. 20,000여개의 데일리·위클리 테스트, 기상·기출 퀴즈, 기본·심화 단원별 테스트가 마련되며 매주 약 100문제를 신규 업데이트 중이다. 

에듀윌에는 총 100여 명의 전문 학습매니저도 상주하고 있다. 공시 이슈 체크, 맞춤형 학습계획 설계, 컨디션 체크 등 전문 학습매니저의 1:1 밀착 케어가 수강 기간 동안 이루어지고 있다. 

‘300% 환급 독한 평생패스’ 과정에 관한 상세사항은 에듀윌 공무원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