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온케어 뷰티 브랜드 ‘라피타’가 맥주효모 추출물을 주성분으로 개발한 식약처 탈모증상완화 기능성화장품 ‘라피타 더블랙 헤어토닉’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라피타 더블랙 헤어토닉은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맥주효모 추출물과 각종 특허 성분을 함유한 신제품이다. 맥주효모는 필수 아미노산을 포함한 단백질, 비오틴, 미네랄 등의 영양분이 풍부해 모발 건강과 두피 케어에 도움을 준다”고 전했다. 

또한, “라피타 더블랙 헤어토닉은 동백나무, 감, 캐럴콩 복합 발효 추출물 등 자연유래 성분을 첨가해 두피와 모발을 더욱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다. 본 제품은 특허 모발 단백질 성분인 헤어 구성 아미노산 17가지를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라고 설명했다.

이 밖에 두피열 완화에 도움을 주는 멘톨 성분을 포함하여 더운 여름철 더위에 지친 두피에 쿨링감을 선사한다. 안전성을 위해 26가지 알레르기 유발물질을 배제한 점도 특징이라고 업체 측은 전했다. 

특히 더블랙 헤어토닉은 ‘특수 구조의 캡’으로 차별화를 이뤘다. 헤어토닉 제품 유효성분이 두피에만 정밀하게 집중될 수 있도록 ‘특수 구조 캡’을 개발하여 모발이 아닌 두피에만 용액이 분포될 수 있도록 했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자연유래 주성분과 맥주효모 추출물을 함유한 신제품 ‘라피타 더블랙 헤어토닉’은 라피타 공식 온라인몰과 공식 스마트스토어 등 온라인몰에서 출시 기념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