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티 퍼퓨머리 브랜드 니어리스트 벗 로스트(Nearest but Lost)가 전속 모델 로운과 함께한 '기억 조작 향수' 테마의 지면 광고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공개했다.

니어리스트 벗 로스트는 사랑에 대한 기억을 담아 만든 향수 브랜드로 6가지 향을 기반으로 향수, 퍼퓸드 미스트, 핸드크림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지면 광고는 사랑에 대한 기억을 만들어가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하여 기획되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기억 조작 향수' 테마는 설렜던 사랑의 기억은 오래가도록, 아팠던 사랑의 기억은 잊혀지도록 사랑에 대한 기억을 만들어가겠다는 니어리스트 벗 로스트의 포부를 담고 있다. 이에 걸맞게 로운이 마치 사랑을 조작해줄 것 같은 느낌으로 제작되었다. 

5월 12일 공개된 지면 광고 속 로운은 여심을 저격하는 남신 그 자체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때로는 허공을 응시하다가도 해맑은 웃음을 선보이면서 사랑의 다양함을 표현했다. 마치 광고를 보는 사람들로 하여금 없던 사랑의 기억마저 떠오르게 하는 비주얼로 남녀노소 모두의 마음에 스며들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니어리스트 벗 로스트 측은 이번 광고를 통해 로운을 전속 모델로 선정한 이유를 '니어리스트 벗 로스트의 브랜드 스토리'와 잘 부합되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로맨스물 남주 같은 로운이 직접 광고 모델이 되어 사랑 이야기를 전했을 때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공감을 불러일으킬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 것이다.

니어리스트 벗 로스트는 현재 전국 올리브영, 무신사, 신세계몰, 29CM, 텐바이텐 등 다양한 쇼핑채널에 입점되어 있으며, 이번 지면 광고 공개 이후 다양한 기획전 및 굿즈 증정 이벤트 진행을 기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본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니어리스트 벗 로스트 공식 인스타그램 하이라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로운과 함께한 영상 광고는 6월 중 공개될 예정이며, 이 또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 가능할 것으로 예측되고 있다. 앞으로 니어리스트 벗 로스트와 로운이 함께 만들어 갈 사랑에 대한 이야기에 귀추가 주목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