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피알의 컨템포러리 스트리트 브랜드 널디가 여름 시즌을 맞이해 기분 좋은 푹신한 솔이 특징인 슬라이드 컬렉션 ‘Nslide’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새롭게 공개한 ‘Nslide’는 2018년도에 처음 출시되어 큰 사랑을 받아 널디의 시그니처 아이템이 된 슬라이드의 아웃솔 및 디테일 부분들을 개선하여 출시한 슬라이드 3종으로 구성됐다. (레이어드 로고 브레드솔 슬라이드 / 더블 스트랩 브레드솔 샌들 / 웨빙 플랫폼 슬라이드)

(순서대로 레이어드 로고 브레드솔 슬라이드, 더블 스트랩 브레드솔 샌들, 웨빙 플랫폼 슬라이드)

이번 슬라이드 컬렉션에 주요하게 사용된 ‘브레드솔’은 널디에서 자체 개발한 솔로 빵처럼 푹신해 발의 편안함을 높여 준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이다. 미드 솔은 굴곡 없는 아치 모양으로 이전 슬라이드에서의 낮은 쿠션감을 개선하였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관계자는 “진공 PU 공법을 사용하여 발의 형태를 살린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설계되었으며, 반발탄성 효과로 복원력 또한 뛰어나다. 미드솔과 아웃솔을 1:1 비율로 적용하여 아웃솔이 감싸주는 컵솔 구조로 되어 있으며, 아래로 갈수록 넓어진 쉐입으로 발목의 꺾임 현상을 개선하였다”고 전했다.

‘레이어드 로고 브레드솔 슬라이드’는 부드럽고 푹신한 쿠션감과 5.5추 청키한 아웃솔로 키높이 효과를 볼 수 있다. 벨크로를 조절할 수 있어 발 볼 관계없이 누구나 편안하게 착용이 가능하다.

‘더블 스트랩 브레드솔 샌들’은 뒤축 스트랩을 탈부착 할 수 있어 슬라이드와 샌들 모두 가능한 2WAY 슈즈이다. ‘웨빙 플랫폼 슬라이드’는 세련된 컬러감에 메쉬와 웨빙 디테일을 담은 슬라이드이다. 발볼이 자동으로 조절되는 웨빙으로 편안하게 착용이 가능하며 메쉬 소재를 사용하여 한여름에도 시원하게 착용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널디 21SS 슬라이드 컬렉션 제품은 널디 공식 홈페이지 및 온/오프라인 판매처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널디 공식 홈페이지에서 살펴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