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소방설비기사는 기초용어집 무료배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신청대상은 2021년 1월 1일 이후 에듀윌 신규회원 가입자이며, 이벤트 기간은 2021년 1월 1일부터 2021년 1월 31일까지다.

관계자는 “암기해야 하는 양이 방대하고 용어의 뜻이 어려워 이해가 어려운 소방설비(산업)기사 공부의 특성상 에듀윌 소방설비기사 기초용어집은 수험생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전망이다”라고 전했다.

또한, “에듀윌 소방설비기사는 기초뿐만 아니라 실기까지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는 4회 반복 커리큘럼도 제공한다. 1회독은 기본이론, 2회독은 문제풀이 중심으로 구성된다. 3회독과 4회독은 각각 기출 해설 특강과 파이널 특강으로 구성돼 체계적으로 설계됐다”고 설명했다.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지정된 커뮤니티에 이벤트 페이지를 캡처하고 정해진 해시태그와 함께 등록하면 된다. 그 후 이벤트 페이지의 입력창에 등록된 URL을 입력하면 된다. 게시글 10개를 등록하면 선착순에 관계없이 전부 지급되며, 동일한 제목으로 등록 시에는 하나의 게시글로 인정된다. 

이번 이벤트는 1월 1일 이후 신규 회원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매일 선착순 30명으로 제한된다.

에듀윌 소방설비기사 ‘기초용어집 무료 배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