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공부하고 싶은 곳’을 슬로건으로 내건 디플레이스 스터디카페 광명역점이 등록 이용자를 대상으로 애플 에어팟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전했다.

디플레이스 스터디카페는 이벤트 기간 중 광명역점에 등록 후 인스타그램에 등록 결제 영수증을 인증하고 필수 해시태크인 #디플레이스광명역점을 입력한 것을 인증하면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3명에게 애플 에어팟을 증정한다. 더불어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사람에게는 영화티켓이 지급된다. 이벤트 기간은 12월 24일(목)까지이며 당첨자는 25일(금) 발표 예정이다. 

이벤트를 실시하는 디플레이스 스터디카페는 언택트 시대에 걸맞게 무인 결제 시스템을 운영해 365일 24시간 비대면 이용이 가능한 학습공간이다. 사전 방역 시행과 소독제 비치 등으로 감염 예방에 신경 쓰고 있으며 사각지대 없는 CCTV 설치로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관계자는 “깔끔한 인테리어와 이용자의 동선까지 고려한 자리 배치 등으로 집중에 저해되는 요소를 최소화하고 있으며 1인 좌석, 오픈 공간, 스터디룸 등 다양한 형태의 좌석을 제공해 개개인의 학습 스타일에 맞춘 학습을 지원하고 있다. 넉넉한 개별 사물함, 넓은 휴게공간, OA존 등으로 편리한 이용이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디플레이스는 학생부터 일반인까지 아우르는 교육 콘텐츠를 제작하는 교육문화콘텐츠기업 디에이멘이 론칭한 프리미엄 독서실&스터디카페 브랜드로, 이용자를 위해 학습 효율을 높일 수 있는 공간 조성에 힘쓰는 것은 물론 체계적인 매장 운영 지원으로 가맹점주에게도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