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 쇼핑몰 바베파파는 오는 11월 6일 정식 오픈하는 다산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스페이스원 매장에 입점을 완료했다고 5일 밝혔다. 

스페이스원 바베파파 매장에서는 국민빨대컵 비박스 빨대컵과 유기농 아기세제 레드루트를 비롯하여 아이와릴리프 4종 세트와 아이 치약, 칫솔 제품으로 유명한 카가, 푸치, 브리스틱 등 다양한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스페이스 오픈 기념으로 바베파파 매장을 방문해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현장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 2, 3번째로 구매한 고객과 3, 5, 7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푸짐한 선물 증정 및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  

또한 스페이스원 바베파파 매장 방문 후, 매장 사진이나 구매 인증샷을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리고 소문내면 익월 5명을 추첨해 5만원 상당의 랜덤박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바베파파 관계자는 "스페이스원 바베파파 매장에는 볼거리가 풍성하고 아이의 건강과 안전, 육아맘들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다양한 육아제품들이 마련되어 있다. 스페이스원 입점을 기반으로 앞으로 자사의 좋은 제품들을 많이 홍보하고 알릴 계획이다."고 말했다. 

스페이스원 오픈 기념 바베파파 이벤트는 바베파파 매장 또는 바베파파 인스타그램 공식계정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