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주요뉴스] 

국내 코로나19 현황, 확진자 전날보다 27명 증가...확진자 총 1만1천18명

[사진/광부 북구청 제공]
[사진/광부 북구청 제공]

국내 코로나19 확진자가 27명 증가했다. 중앙방역대책본부은 15일 0시 기준 코로나19 확진자가 전날 0시보다 27명 증가했다고 밝혔다. 국내 누적 코로나19 확진자 수는 총 11,018명이다. 이 중 22명은 국내 발생 사례로 이태원 클럽들을 중심으로 발생한 집단감염 사례가 계속 추가되고 있으며 나머지 5명은 해외에서 들어와 확진 판정을 받은 사례다.

경기 고양의 한 가구 고장서 화재 발생...직원 1명 부상

고양시의 한 가구 공장에서 화재가 발생했다. 15일 오전 6시쯤 경기 고양시 덕양구의 한 가구 공장에서 불이나 약 45분 만에 꺼졌다. 이 화재로 불을 끄려던 40대 직원 A 씨가 팔 등에 화상을 입었으며 불은 공장 건물 1개 동과 내부 집기류를 태운 것으로 파악됐다. 경찰과 소방 당국은 정확한 화재 원인 등을 조사하고 있다.

UFC 헤비급 이번 주말의 승부, 오브레임 vs 해리스 격돌

[사진/커넥티비티 제공]
[사진/커넥티비티 제공]

이번 주말 UFC 헤비급 알리스타 오브레임과 월트 해리스가 격돌한다. UFC 헤비급 랭킹 8위 알리스타 오브레임(네덜란드)과 랭킹 9위 월트 해리스(미국)가 한국 시각으로 17일 미국 플로리다주 잭슨빌의 비스타 베테랑스 메모리얼 아레나에서 열리는 UFC 파이트 나이트에서 맞붙는다. 둘은 지난해 12월 맞붙을 예정이었지만 해리스의 개인 사정으로 무산된 바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