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주요뉴스] 

경기도, 이태원 클럽 관련 확진자-접촉관련자 769명 검사

[사진/연합뉴스 제공]
[사진/연합뉴스 제공]

경기도는 이태원 클럽 등을 방문했거나 확진자와 접촉 관련자 769명을 검사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들은 질병관리본부 통보와 심층 역학조사, 자발적으로 검사에 응한 인원을 취합해 10일 자정까지 집계한 도내 관리 대상자들이다. 이들 중 자발적으로 검사에 응한 인원이 379명이고, 질병관리본부 통보 인원은 110명, 나머지는 역학조사 등을 통해 파악된 인원이라고 도는 밝혔다. 이태원 클럽이나 관련 업소가 있는 일대를 방문한 사람은 489명이고, 접촉자가 280명이며 15명이 확진됐고, 444명은 음성 판정이 나왔다.

전북 익산 금은방 2곳 잇따라 귀금속 절도 사건 발생

전북 익산시의 금은방 두 곳에서 절도 사건이 발생했다. 익산경찰서에 따르면 11일 오전 10시쯤 영등동의 한 금은방 직원으로부터 상점 유리창 절반 가량이 부서지고 귀금속이 사라졌다는 신고가 접수됐다. 경찰은 귀금속이 사라진 금은방 두 곳의 위치가 가까워 동일범의 소행 가능성을 염두에 두고 수사 중이다.

부산서 시내버스와 오토바이 충돌하는 사고 발생...오토바이 운전자 사망

[사진/부산시경찰청 제공]
[사진/부산경찰청 제공]

부산에서 시내버스와 오토바이가 충돌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11일 오전 6시 25분쯤 부산 수영구 남천동 KBS 앞 삼거리에서 수영교차로 방면으로 직진하던 시내버스와 대남교차로 방면으로 좌회전하던 오토바이가 충돌했다. 이 사고로 오토바이 운전자 A(20대) 씨가 숨졌고, 동승자 B(10대) 씨가 크게 다쳐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다. 경찰은 오토바이 운전자가 신호를 위반해 사고가 난 것으로 보고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