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압박스타킹 전문브랜드 엘리벨르가 봄 시즌 신제품을 출시한다.

엘리벨르의 압박스타킹은 '건강하게 예뻐지는 습관'을 표방한다. 원활한 혈액순환에 도움이 되는 압박스타킹을 일상에서 보다 다양하게 스타일링함으로서 건강함과 다리 보정, 패션 아이템으로서 스타일리쉬함까지 모두 아우를 수 있도록 고안된 프리미엄 압박스타킹 전문브랜드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마치 시원한 마사지를 받는 듯한 감압 기술력으로 하체 라인을 따라 단계별로 압박하여, 혈액순환과 다리부종 관리에 도움을 주는 것은 물론 편안한 착용감, 감각적인 디자인을 갖추어 오래 앉거나 서서 일하는 직장인이나 운동마니아와 젊은 층을 중심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엘리벨르는SAG 의료 압박 스타킹 테스트를 통과하여 ISO 9001, ISO 13485, CE, FDA, OEKO-TEX Standard 100등 의료 인증을 갖춤으로써, 글로벌 기준에 부합하는 우수한 품질력을 자랑한다.  

압박 강도를 발목 100%, 무릎 70%, 허벅지 40%로 다리라인을 따라 가장 효율적인 점진적 압박시스템을 도입, 하체에 마치 마사지를 받고 있는 듯한 시원함을 주는 과학적인 감압 방식으로 개발되었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제품 중 반응이 좋았던 무릎형 압박스타킹에 고객들의 피드백을 반영하여, 기존 블랙 및 베이지 컬러에서 컬러를 브라운과 남색으로 확장했다. 또한 사용자의 요가나 필라테스 운동 시 미끄러움을 방지하기 위해 사용자의 니즈에 따라 발가락 오픈 방식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엘리벨르 관계자는 "자사는 10년간 혈액순환에 특화된 글로벌 의료기기 및 압박스타킹을 전문적으로 수입·유통해 오면서, 혈액순환의 중요성과 압박스타킹으로 인한 현대인의 건강과 일상의 긍정적인 변화에 대해 주목하였다. 압박스타킹을 단순히 건강에 국한하지 않고, 프리미엄 소재와 디자인 차별화를 통해 뷰티와 패션으로 그 영역을 열어가는 브랜드로 성장할 것이다"고 전했다. 

엘리벨르 봄 시즌 신제품은 3월 30일부터 카카오메이커스를 통해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이후 엘리벨르 공식 사이트를 통해 본격 선보일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