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네오 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3월 5일부터 22일까지 ‘READY FOR SPECIAL WHITE DAY’ 프로모션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화이트데이 스페셜라인 지갑을 20% 할인, 화이트데이 스페셜라인 핸드백을 포함한 정상 제품을 10% 할인하고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한정 수량으로 준비된 트루레드 파우치도 증정하며 온라인에서도 스페셜라인 지갑 2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메트로시티는 시그니처 아이템인 V백부터 활용도 높은 카드지갑까지 가격대와 취향을 고려한 다양한 선물을 라인업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하지만 다양한 제품 사이에서 내 여자친구에게 잘 어울릴 만한 제품이 어떤 것인지 선택하기란 쉽지 않다. 메트로시티가 제시하는 여자친구 스타일별 선물 제안을 참고하면 선택에 도움이 될 듯하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 블랙&화이트 무채색 코디
화이트와 블랙 위주의 무채색 코디로 심플함과 깔끔함을 즐기는 여자친구에겐 톤온톤 코디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아이템을 선물하면 좋다. 화이트 원톤이 특징인 MC3140 핸드백과 WC3142 반지갑은 광택이 감도는 크로커 가죽 소재로 밋밋하지 않으면서도 트렌디하면서 세련된 무드를 발산한다. 핸드백은 유니크하면서도 퀄리티 높은 코니체 오로메쪼 로고 장식, 반지갑은 메트로시티의 마지아 태슬 장식으로 포인트를 더했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디자인을 자랑하는 메트로시티 WC3143 카드지갑도 부담 없는 가격대의 선물로 추천할 만하다. 취향에 따라 블랙, 레드 컬러를 선택하면 되며, 크로커 가죽이 퀄리티 높으면서도 강렬한 컬러감으로 포인트 역할을 톡톡히 해낸다.

◆ 자유롭고 활동적인 스타일
야외활동을 좋아하는 자유분방 하고 활동적인 스타일의 여자친구에게 가방에 스크래치가 날까봐 전전긍긍하는 모습은 어울리지 않는다. 따라서 활동성을 갖춘 아이템을 선택하는 게 정답일 수 있다. 스크래치에 강한 코르다 재질의 WF3181 핸드백은 가방 오염에 대한 걱정이 적고, 카메라백 쉐입으로 크로스백처럼 연출할 수 있어 편리하다. 러블리한 핑크 컬러에 잘 어울리는 WF3181 반지갑까지 더한다면 사랑스러운 봄 코디를 완성할 수 있다.

◆ 가벼움을 중시하는 스타일
짐이 많은 것을 싫어하고 필요한 것만 들고 다니는 여자친구에겐 크로스 월렛이 제격이다. 카드지갑과 명함지갑 두 가지로 활용할 수 있는 메트로시티 WC3146 모델은 크로스 월렛 형태로 휴대가 가능하다. 꼭 필요한 카드나 명함만 넣어 체인으로 센스 있고 가볍게 연출할 수 있는 것. 거추장스러운 장식이나 무게감 있는 소재 대신 가벼움을 중시하는 스타일이라면 좋은 선택이 될 것으로 보인다.

◆ 트렌드에 민감한 스타일
트렌드에 민감한 여자친구라면 선물을 고를 때 고민이 될 수밖에 없다. 이러한 가운데 메트로시티는 트렌디한 여성들을 위한 시그니처 아이템 ‘V백’(품번 MP2522)을 내놓아 워너비 아이템이라는 평가를 얻고 있다. 인플루언서들 사이에서 데일리 백으로 이슈를 모으며 패션 피플들의 많은 관심을 끈 모델이기도 하다. 

관계자는 “V백은 빛을 표현한 루체 퀼팅을 심플하게 표현한 V프레싱 기법을 적용해 붙여진 이름이다. 메트로시티의 시그니처 라인인 MF400번대 스퀘어 토트 라인에 트렌디하면서 영한 감성을 더하고, 컴팩트한 사이즈감과 스프링 컬러로 포인트를 줬다. 미니 사이즈 토트백과 크로스백으로 모두 활용 가능한 2-ways 제품이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