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브, 자유로운 감성 담은 첫 주얼리컬렉션 선보여
레이브, 자유로운 감성 담은 첫 주얼리컬렉션 선보여
  • 보도본부 | 김아련 기자
  • 승인 2020.02.27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션레이블 레이브(RAIVE)의 주얼리 컬렉션이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선공개됐다고 밝혔다.

업체 관계자는 "감각적인 룩과 많은 셀럽들의 패션 아이템으로 화제인 디자이너 브랜드 레이브의 주얼리 론칭 소식이다"라고 설명했다.

[레이브 제공]
[레이브 제공]

레이브가 선보인 주얼리 컬렉션은 정형화되지 않은 러프한 형태와 의도적인 불완전 구조의 디자인으로 묘한 긴장감과 브랜드가 가진 특유의 자유롭고 와일드한 무드를 표현한 것이 특징이라는 설명.

레이브 담당자는 "주얼리 컬렉션을 틀에 박히지 않은, Be Unstructured’ 컨셉이라 소개하며, 소재의 믹스 매치와 다양한 양감의 구현을 통해 느껴지는 의외성의 특별함을 가지고 있다"고설명했다.

또한 "현대 여성에게 주얼리는 액세서리를 넘어자기 표현의 상징적인 요소로서 존재한다.'라며 동시대 여성들을 대변하는 하나의 오브제로서의 주얼리를 담아내기 위해 터프 하면서도 부드러운, 여리지만 강인한 면모의 다양한 여성의 모습을 떠올리며 디자인했다"고 덧붙였다.

[레이브 제공]
[레이브 제공]

그러면서 "2020 스프링 레이브의 주얼리 컬렉션은 아이코닉한 로즈세트 피스네크리스와 볼륨 레이어드 링, 하트 오브제 이어링과 진주를 매치한 펄 주얼리까지 스테이트먼트 아이템으로 구성되었다."라며 "주얼리 전 아이템 모두 92.5 실버를 사용하고 골드의 경우 18K 골드 플레이팅 처리를 했다."라고 강조했다.

레이브의 주얼리 컬렉션은 2월 26일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선 공개되었으며 특별한 프로모션 혜택이 주어진다. 3월 3일부터는 2020SPRING 어패럴과 주얼리 전 컬렉션을 온라인스토어를 비롯한 W컨셉 및 패디230 외 온.오프라인 주요 편집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
오늘 이 영화 어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