썬라이더는 2월부터 다기능 세척제인 ‘썬브라이트 하우스홀드 슈퍼크린’과 세탁세제인 ‘썬브라이트 런드리 슈퍼크린’을 출시할 예정이다.

썬라이더 관계자에 따르면 "‘썬브라이트 런드리 슈퍼크린’은 세탁세제로 진한 얼룩과 먼지에는 강하게 작용하지만 섬세한 직물과 민감한 피부에는 부드럽다"고 전했다.

[썬라이더 제공]
[썬라이더 제공]

또 "레몬그라스 오일로 은은한 향과 함께 티트리 성분이 함유되어 제품의 안정성을 높인 제품이다. 다른 섬유유연제 없이 이 제품 하나로 세탁이 가능해 편리하고, 깨끗한 세탁을 가능하게 하는 파워풀한 제품이다. ‘썬브라이트 하우스홀드 슈퍼크린’ 역시 다기능 세정제로 집안 구석구석 청결한 관리와 깔끔한 청소와 소독을 할 수 있는 제품이며 인공향이 없고, 레몬그라스와 티트리 오일이 함유되어 있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창업자 겸 회장인 테이푸첸 박사는 초본학자이자 약학자로 원료 단계부터 시작해 제품의 완성까지 모든 과정을 직접 연구개발하고 있으며, 첨단 자체 생산시설에서 직접 생산하여 믿을 수 있는 제품만을 소비자들에게 전달한다” 는 원칙 아래, 설립 이후, 38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변함없이 지켜지고 있는 썬라이더의 기업철학이다.”라고 전했다.

썬라이더는 이밖에도 지난 신종플루, 메르스 사태가 왔을 때 소비자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은 손의 청결, 영양, 보습을 줄 수 있는 핸드젤인 ‘캔데슨 핸드 클렌징 젤’, 우리가 먹는 과일, 야채를 세척해 먹을 수 있도록 설계된 1종 세척제 ‘썬스마일 푸르트 앤 베지터블린스’를 판매하며 좋은 반응을 얻었다.

마케팅 관계자에 따르면 썬라이더는 글로벌 헬스 & 뷰티 브랜드로 세계 50여개 국가와 지역에서 인정받고 있으며, 유통의 다각화를 통해 회원 및 고객들에게 다양한 서비스와 고품질의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