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웨딩플래너 브랜드 ‘김진철웨딩선생님’(대표 김진철)이 울산웨딩박람회가 오는 11월 30일, 12월 1일 이틀간 LG전자 베스트샵 중구점에서 개최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웨딩박람회에서는 울산에서 최근 관심을 받고 있는 웨딩홀과 혼수가전, 맞춤 한복과 한복 대여, 커플링과 결혼예물, 맞춤 정장, 허니문여행, 스드메, 신혼 가전제품 등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일 것으로 알려졌다.  

지역의 예비부부들에게는 업체별 특가할인 행사와 함께 참가 사은품도 준비되어 있다. 

또한 김진철 웨딩선생님과의 무료 웨딩컨설팅 상담을 통해 합리적이고 경제적인 비용으로 결혼을 준비해볼 수 있다는 것이 주최 측 설명이다.

특히 참가 예비부부는 데이트를 즐기는 기분으로 LG전자 베스트샵 중구점을 둘러보면서 최신 신혼 가전혼수 품목을 한자리에서 살펴볼 수 있다는 이점이 있다고 덧붙였다.

김진철웨딩선생님 측에 따르면 예비부부들이 많이 궁금해하는 울산웨딩홀 정보를 한눈에 비교하고 견적을 받아 볼 수 있다고 한다. 

동천컨벤션과 JW컨벤션, 더엠컨벤션 등 최근 오픈한 울산 결혼식장은 물론 로엘리움, MH컨벤션(구 목화예식장)과 메이퀸컨벤션 등의 예식장 정보를 자세히 알아 볼 수 있다.  

웨딩박람회 관계자는 “울산지역 경기불황 속에서 예비부부들이 경제적인 결혼 비용으로 결혼 준비를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웨딩박람회를 계획했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박람회 일정 확인과 사전참가 신청은 결혼 준비 커뮤니티 ‘결준모’ 또는 ‘김진철웨딩선생님’을 검색해 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