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만원 캐시백 T high5 적금과 관련해 오늘(26일) 포인트 적립 서비스 OK캐쉬백의 오퀴즈가 출제되었다.

20만원 캐시백 T high5 적금 관련 퀴즈는 오후 2시부터 오후 6시까지 매 시 정각마다 출제된다.

SK텔레콤이 제공하는 제휴 상품인 T high5 적금은 최근 연 5% 고금리를 제공하는 KDB X T high5 적금을 출시한 기념으로, 캐시백 이벤트와 모두 가입 이벤트를 홍보하기 위해 오퀴즈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20만원 캐시백 T high5 적금 관련, 오퀴즈의 오후 5시 본퀴즈는 “T high5 적금(DGB대구은행)과 KDB X T high5 적금, 2개에 OO OO 시, 최대 20만원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로 공개되었으며 해당 정답의 힌트는 네이버 검색 창에 ‘20만원 캐시백 T high5 적금’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T high5 적금 가입 고객은 기본 금리 2%에 SK텔레콤 고객 우대금리 2%를 제공해 최소 4%의 금리를 받을 수 있고 5만원 이상의 요금제 이용고객 또는 핀크 앱에서 개설한 산업은행 계좌로 통신비 자동이체를 설정한 고객은 우대금리 1%가 추가돼 총 5%의 금리를 누릴 수 있다는 설명이다.

20만원 캐시백 T high5 적금 관련, 다음 퀴즈는 오후 6시 정각에 새로운 문제로 출제되며 정답의 힌트 또한 후속 기사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