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 트립톡 관련 퀴즈가 토스 행운퀴즈에 등장했다.

롯데면세점 트립톡 관련 퀴즈 정답의 힌트는 네이버에서 '롯데면세점 트립톡'을 검색하면 알 수 있다. 행운 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춘 사람들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이번 퀴즈에는 3000만원의 상금이 걸려있다.

롯데면세점 트립톡 관련 토스 행운퀴즈의 문제와 정답은 다음과 같다. 

Q1. 일상부터 여행까지~ 롯데면세점의 특별한 소통창구의 트립톡은 고객 간 해시태그를 통해 #□□□□, #맛집정보, #상품후기 등 행복한 일상을 나눌 수 있습니다.

정답 : 여행꿀팁

Q2. 톡톡~! 트립톡이란, 여행 꿀팁, 맛집 정보, 상품 후기 등 고객 간 행복한 일상을 나누는 □□&◇◇◇ 공유 플랫폼 입니다.

정답 : 사진동영상

Q3. 트립톡에 접속해서 □□□□를 누르면 다른 회원들이 공유한 사진&동영상 중 많은 관심을 받은 인기 게시물을 한눈에 확인 할 수 있다.

정답 : 해시태그

Q4. 트립톡에서 해시태그 이벤트에 참여하거나 좋아요 누르기, 댓글 쓰기만 해도 매일매일 □□를 적립할 수 있다.

정답 : 캔디

Q5. 여행을 준비하면서 롯데면세점 트립톡에 출첵한 김롯데 군은 그동안 모은 캔디를 모두 전환했더니 더드림 5$를 받게 되었습니다. 김롯데 군이 트립톡에서 그동안 모았던 캔디는 몇 개 였을까요?

정답 : 5000

Q6. 11월 5주(11.25~11.30)의 이벤트 키워드는 '□□□□'입니다. #□□□□룩 #겨울운동룩을 남기면 해시태그 당 캔디 200개씩 총 400개를 적립받는다.

정답 : 애슬레저

Q7. 롯데면세점 트립톡의 해시태그 이벤트에서 우수 게시물을 올려주신 회원 총 ○○명을 추첨하여 추가 캔디를 드립니다. 1등으로 선정되는 경우 무려 캔디 ◇◇◇◇◇개를 받을 수 있다.○○+◇◇◇○=?

정답 : 30020

Q8. 트립톡 해시태그 이벤트의 예시에는 #애슬레저룩 #겨울운동룩 해시태그와 함께 □□ □□□이라 걱정했는데 산에서 입으니까 이쁘네요.

정답 : 쨍한빨간색

한편, 롯데면세점(대표이사 이갑)이 해외여행 콘텐츠 공유 플랫폼 서비스인 '트립톡(TripTalk)'을 오픈했다. “여행을 자유롭게 이야기하다”라는 콘셉트의 트립톡은 롯데인터넷면세점이 선보이는 고객 주도형 SNS 서비스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