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심재민, 이시연 수습기자 / 디자인 최지민, 구본영 수습] 예부터 꿈 해몽은 자신의 주변인의 미래를 예견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물론 꿈 해몽이 정확하게 다 맞는 것은 아니지만 하루를 맞이하는 마음가짐에 적절한 참고를 해도 좋을 것이다. 오늘은 ‘전화기’에 관련된 꿈 해몽을 소개한다.

1. 전화벨 소리를 듣는 꿈

기쁜 소식이 들려올 징조다. 외부로부터 뉴스거리나 소식이 들려 올 것이다. 착실히 땀 흘린 노력의 대가로 목돈을 장만하게 된다. 성실, 근면 등으로 꿈과 희망을 낚으며 돈과 재물이 생기고 새 식구를 맞게 된다. 횡재, 행운이 온다는 의미다.

2. 전화기가 천정이나 전신주에 매달려 있어 전화를 하지 못하는 꿈

전화기가 어딘가에 매달려 있어 전화를 하지 못하는 꿈을 꾼다면 사업 청탁이 막연하게 된다. 공동투자를 하여 합작회사를 설립하게 된다. 봉사, 지급몫, 동업 등이 있으며, 어떤 일을 성취한 후 물적 증거를 가지게 되거나 어떤 소득이 생긴다.

3. 휴대폰 벨소리가 울리는 꿈

뜻밖에 생각지도 않은 일로 경각심을 불러일으키게 된다. 생각지 못한 일로 인해 사고가 나거나 실수를 저질러 망신살이 뻗칠 수 있다. 자신의 주변에 시끄러운 말썽이나 손재수가 발생되고 어떤 일로 심각한 곤란을 겪든지 고립된 상황에 놓이게 된다. 경솔하고 오만방자한 태도를 주의하자.

4. 전화가 혼선 되어 대화 내용을 잘 알아듣지 못하는 꿈

전화가 혼선 되어 대화내용을 알아듣지 못하는 꿈을 꾼다면 누군가가 말벗이 되어주지 않아 적적함을 나타낸다. 남성 교제가 없는 여성이나 혼기를 놓친 여성이 주로 꾸는 경향이 있으며, 앞날에 복이 가득함을 나타내는 좋은 꿈이다. 길몽이다.

5. 스승님의 부고 전화가 오는 꿈

어떤 친한 사람의 작품이나 프로필이 신문 잡지에 실린다. 이는 집안 구성원으로 인해 재물과 음식 등 행운이 가득하게 될 것을 나타내는 꿈이다. 결혼을 앞두고 있다면 훌륭한 부인을 만날 수 있음을 암시한다.

6. 휴대폰으로 집안 식구들의 음성이 희미하게 들리는 꿈

집안에 우환이 들끓고 악귀가 발동한다. 사고, 질병, 재난 등이 발생한다. 예상치 못한 일을 의미하므로 창의성적인 생각이나 아이디어가 떠오를 수도 있지만, 몸을 너무 혹사시킬 경우 질병 등이 발생할 수 있다.

지금까지 여러 가지 ‘전화기’에 대한 꿈 해몽을 알아보았다. 그러나 해몽이란 어디까지나 과학적으로 증명된 바가 없기 때문에 적절하게 참고만 하도록 하자.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