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청정기술 전문기업 클레어가 10월 31일부터 11월 3일까지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개최되고 있는 대한민국 우수상품 전시회 ‘2019 G-FAIR KOREA’에 참가하며 기업의 우수성을 알리고 있다.

‘2019 G-FAIR KOREA’는 경기도와 전국경제진흥원협의회가 주최하고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과 KOTRA가 주관한 행사로 올해 22회째를 맞았다. 생활용품, 건축인테리어, 레저용품, 전기전자, 차량용품, 의료용품, 주방가구, IT제품 등 국내 우수 기업의 제품을 총망라하여 소개하고 있다. 

클레어는 베스트 상품과 기존 제품을 비롯해 2020년형 신제품 공기청정기를 공개하는 한편 실제로 바이어가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클레어 관계자는 “언제 어디서든 장소에 구애받지 않는 소형공기청정기부터 큰방, 거실까지 사용할 수 있는 넓은 평수의 공기청정기까지 다양한 제품을 전시했다. 또한 클레어의 혁신 기술인 엠보싱 헤파필터를 소개하며 뛰어난 기술력을 자랑했다”고 전했다. 

이어 “가을이 되면서 미세먼지 농도가 높아지고 이에 따라 공기청정기의 수요가 증가하는 가운데 많은 바이어와 소비자들이 클레어 제품에 관심을 보였다”면서 “성능부터 디자인까지 심혈을 기울여 개발한 공기청정기 제품들”이라고 말했다.

한편, 클레어는 ‘내 공간에 꼭 맞는, 작지만 강한 공기청정기’를 모토로 2014년 론칭했다. 산업통상자원부 굿 디자인 선정(2015), 산업통상자원부 글로벌 생활명품 선정(2016), 코트라 수출혁신기업 대상(2017), 중소기업 벤처기업부 장관상 수상(2017) 등 다양한 상을 받으며 브랜드 가치를 입증하고 있다. 

한편 클레어는 공기청정기부터 필터, 측정기, 냉장고탈취기, 기타 액세서리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을 취급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