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은 결혼식이 예정돼 있는 예비 신랑 신부들이 많은 결혼의 계절이다. 결혼식을 앞두고 많은 선택지를 마주하게 되는데, 그중 하나는 단연 ‘답례품’이다.

받는 사람과 주는 사람 모두에게 부담이 되지 않으면서 활용도가 높고 정성이 돋보여야 하는 것이 답례품인데, 모든 조건을 만족하는 적절한 답례품을 찾는 것은 쉽지 않은 일이다.

가을 결혼식 시즌을 맞아 저렴한 가격과 정성까지 갖춘 답례품을 찾는 예비 신랑 신부가 많은 가운데, 최근 ‘학화호도과자'는 정성이 들어간 답례품 세트를 제안했다.

하나씩 까먹는 재미와 함께 달콤한 맛이 특징인 호두과자는 국민 간식 중 하나로 면역력 증강에 좋은 호두가 들어있어 오도독 깨물어 먹는 식감은 물론, 영양까지 챙긴 품목이다. 

학화호도과자 관계자는 “붉은팥과 흰 팥을 가려 사용하고, 순도가 높아 쉽게 상하지 않는다. 부드러운 호두과자는 담백한 맛을 자랑하며 큼지막한 호두 알갱이가 그 맛을 더한다. 답례품 세트는 9입과 12입으로 구성된다.”고 전했다. 

이어 “85년 전통을 지켜온 천안 학화호도과자 구성동 본점에서는 호두과자 제조공정도 견학할 수 있다”며, “학화호도과자는 답례품이나 선물용으로 제격으로, 직장인들을 중심으로 긍정적 반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학화호도과자는 천안 구성동 본점뿐만 아니라 원성동과 명동, 강남에 직영점을 두고 있으며 온라인몰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서울에서 주문 시 명동과 강남 직영점에서 당일 배송이 가능하고, 타 지역에서 택배 주문 시에도 하루면 제품을 받을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