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조재휘] 전국 팔도인 우리나라. 수많은 지역이 있는 만큼 희로애락이 담긴 이야기들이 무궁무진할 수밖에 없다. 그 중 가장 눈에 띄는 소식들만 모아모아 정리하는 시간을 갖는다. 기사 하나로 전국 팔도소식을 한눈에! 

오늘(10월 15일)의 전국 사건 사고 소식이다.

- 전국 각지에 발생한 사건 사고 소식

1. 경남 거제서 일가족 3명 숨진 채 발견...아내는 혼수상태 – 경상남도 거제시

(연합뉴스 제공)
(연합뉴스 제공)

경남 거제시에서 일가족 3명이 숨진 채 발견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15일 거제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오전 10시 3분께 거제시 상동 한 원룸에서 A(39)씨와 6·8세 아들 2명이 숨진 채 발견됐다.

이들과 함께 현장에서 발견된 A씨의 아내 B(39)씨는 위독한 상태로 발견돼 병원으로 이송됐으며 현재 혼수상태에 빠진 것으로 알려졌다.

이들은 '연락이 닿지 않는다'는 친척 신고로 출동한 경찰에 의해 발견됐으며 경찰은 이들이 번개탄에 질식해 숨진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경찰 관계자는 "극단적인 선택을 한 것으로 보고 현장 감식 등을 통해 정확한 사인을 확인할 예정이며 아직 유서 등은 발견되지 않았다"고 말했다.

2. 농장서 동료에게 흉기 휘두른 태국인 긴급체포 – 전라남도 나주시

(연합뉴스 제공)
(연합뉴스 제공)

전남 나주경찰서는 15일 같은 농장에서 일하던 동료에게 흉기를 휘두른 혐의(살인미수) 혐의로 태국인 A(27)씨를 긴급체포해 조사 중이다.

A씨는 전날 오후 8시께 나주시 한 농장에서 태국인 B(30)씨의 머리를 흉기로 내리친 혐의를 받고 있다.

같은 농장에서 근무하던 A씨와 B씨는 농장 일을 하는 방식 등을 두고 다툰 것으로 알려졌다.

이들은 체류 기간이 만료된 불법 체류 신분으로 전해졌으며 경찰은 정확한 경위를 조사해 A씨에 대한 구속영장을 신청할 방침이다.

오늘은 전국 각지 사건사고를 알아보았다. 다양한 사건사고가 발생하고 있는 요즘. 사건사고가 줄어들어 모두가 안전한 전국 팔도가 되기를 바라본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