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형 신제품 출시한 공기 청정 기술 전문 기업 클레어...론칭 행사 개최
2020년형 신제품 출시한 공기 청정 기술 전문 기업 클레어...론칭 행사 개최
  • 보도본부 | 조재휘 기자
  • 승인 2019.10.10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기 청정 기술 전문 기업 클레어(대표 이우헌)가 오늘(10일), ‘2019 신제품 론칭쇼’를 개최했다.

남부터미널 더 화이트 베일 VIP홀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클레어 신제품과 클레어의 새로운 혁신기술이 담긴 엠보싱 헤파 필터를 직접 살펴볼 수 있도록 꾸며졌다. 

기존 주력 제품인 가정용 공기청정기 '클레어H'와 '클레어 큐브 플러스', 차량용 공기청정기 '클레어B',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라인프렌즈와의 협업으로 출시된 라인업 휴대용 공기청정기와 미세먼지 측정기도 만나볼 수 있었다.

런칭쇼를 통해 소개된 클레어의 신제품은 총 네 가지다. 관계자는 “그린과 와인색으로 출시되는 ‘클레어K’는 새장을 닮은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참석자의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화이트와 실버의 조합으로 세련된 이미지를 구현해 인테리어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는 ‘클레어 큐브 타워’와 360도 공기 정화 시스템으로 더욱 넓은 공간을 케어하는 ‘클레어G 600’도 호응을 얻었다”고 밝혔다. 

이어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라인프렌즈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탄생한 ‘클레어 링 브라운’은 브라운의 얼굴로 귀여움을 더했다. 이처럼 다양한 디자인으로 출시된 클레어 신제품은 IoT를 통한 애플리케이션 연동이 가능하다는 점에서도 주목을 받았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클레어만의 엠보싱 형상 가공 공정을 통해 탄생한 ‘엠보싱 헤파 필터’도 공개되었다. 관계자는 “일반 헤파 필터보다 압력 손실을 최소화하고, 여과 효율을 극대화시킴으로써 공기청정기의 분진제거 효율을 10%가량 향상한 차세대 필터다”라고 설명했다.

클레어 관계자는 “오랜 연구와 개발로 출시된 신제품을 소개하는 자리에 국내 주요 유통 채널의 바이어와 MD 등 많은 분이 참석해 영광이다”라며 “이번 신제품 런칭쇼가 고객들이 더욱 다양한 채널에서 클레어를 만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공기청정기가 사계절 가전으로 자리 잡은 최근, 강력한 기능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다수의 고객을 확보한 클레어는 27개국에서 특허를 획득한 필터 원천 기술부터 핵심 부품인 팬 개발 기술, 완제품 양산 설비까지 갖춘 원스톱 공기청정 기술 전문 기업이다”라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