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론 로그인 오류, "내 돈 내고 이용하는데 보상이 없어?"...네티즌 불평 쇄도
멜론 로그인 오류, "내 돈 내고 이용하는데 보상이 없어?"...네티즌 불평 쇄도
  • 보도본부 | 김정연 기자
  • 승인 2019.08.14 1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의 유료 음원 서비스인 ‘멜론’이 14일 오후 한 때 접속 장애를 일으켜 이용자들이 큰 불편을 겪었다.

멜론 로그인 오류와 관련된 네티즌들은 멜론 로그인 오류 현상에 "외부에서 갑자기 음악을 들을 수 없어서 난감하다"는 등 불편을 호소했다.

('멜론' 홈페이지 로그인 화면 캡처)
('멜론' 홈페이지 로그인 화면 캡처)

이용자가 로그인을 시도하면 "멜론 로그인에 실패하였습니다"며 "다시 시도해주시기 바랍니다"는 내용의 팝업이 떴다.

그리고 일부에서는 자동적으로 로그아웃된다는 주장도 나왔으며 멜론 홈페이지 등에는 별도의 오류 관련 공지가 없다는 지적도 나왔다.

카카오 관계자는 "새로 로그인을 시도하는 경우에만 접속이 어려웠고, 이미 로그인 돼 있던 이용자는 정상 이용이 가능했다"며 "별도의 보상 계획은 없다"고 말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