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은 “오는 12일 오후 2시 20분 홈앤쇼핑에 ‘TS내출럴스파 비타민 샤워기필터’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최근 인천시를 중심으로 발생한 수돗물 적수현상이 서울, 경기지역까지 확산되면서 큰 이슈로 부각되고 있다. 

이에 수도관들의 노후화로 인해 가정으로 전달되는 과정에 불순물이 들어갈 수 있어서 피부자극을 유발할 수 있는 원인이 될 수도 있기에 샤워기 필터가 급부상하고 있다.

 

TS트릴리온 관계자는 “TS내추럴스파 비타민 샤워기필터가 출시된 시기가 적수현상이란 사회적 이슈와 맞아 떨어지면서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1차 CJ오쇼핑방송에서 매진되면서 2차 롯데홈쇼핑방송에서도 준비된 물량을 소진하였다. 따라서 3차 홈앤쇼핑 방송이 오는 12일 예정으로 이에 대한 기대가 크다. 연속 방송에서 샤워기필터 판매가 좋게 나온다면 앞으로 추가 방송 일정을 서둘러 잡으려고 한다.”고 전했다,

이어 “TS샴푸로 두피관리를 하면서 TS내추럴스파 비타민 샤워기필터를 함께 사용하여 머리부터 발끝까지 피부관리를 할 수 있어 일석이조의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이다. 또한 온도에 따라 물의 컬러가 변하여 어린아이들이 있는 가정에서는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TS내추럴스파비타민 샤워기필터는 피부에 좋은 레몬 360개 분량의 비타민C 농축액, 식물성 천연오일 로즈힙씨오일, 콘드로이친(달팽이점액 추출물), 스코리아워터(화산석) 등을 함유하여 보다 매끄럽고 생기 있는 두피, 피부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무엇보다도 특허 받은 성분으로 만든 세디먼트 필터 탑재로 수돗물 속의 염소, 녹물 및 이물질을 제거하여 녹물로 인한 오염 예방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필터 내 항균작용 기능을 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