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방학이 시작되면서 대학교 편입학 준비생들의 집중 학습이 시작되고 있다. 이에 편입 인강 및 학원 해커스편입에서 인강 수강생도 전담 담임과 교수를 배정받아 1:1 관리를 받을 수 있는 ‘독학생 프로그램’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해커스편입의 독학생 프로그램은 개인별로 전담 담임 및 교수가 배정되고, 유선 상담을 통해 수준별 강의가 지급되는 ‘밀착 관리형’ 인강이다. 일간/주간/월간으로 테스트를 진행하여 그에 따른 성적 분석 및 비교를 통해 본인에게 맞는 강의를 지급받을 수 있다.
 

특히, 독학생 전용 반별 게시판을 통해 1:1 입시 컨설팅을 받을 수 있고, 월별 학습플랜 및 자습 전용 콘텐츠까지 지급되기에 많은 편입 전문가들이 강조하는 ‘학습 및 생활 관리’가 인강 수강생들에게도 학원 수강생들처럼 이루어진다는 것이 해커스편입 측 설명이다.
 
독학생 프로그램 인강은 해커스편입 과목별 전문 교수진의 인강으로 제공된다. 편입시험 핵심 포인트를 짚어 내는 편입영어 독해 박지성 교수를 비롯하여 문법 윤광덕, 논리 강우진 등의 전문 교수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편입수학 인강은 쉬운 이해로 빠른 풀이를 돕는 홍창의 교수가 진행한다.
 
해커스편입은 “1:1 전담 담임과 교수를 배치하여 대학편입 전형부터 모집요강, 편입경쟁률, 편입정보와 같은 일반적인 편입 준비부터 개인별 학습까지 밀착 관리될 수 있도록 돕는 독학생 프로그램을 통해 2020학년도 편입 시험에서 합격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현재 독학생 프로그램 신청 시, 2020학년도 편입 합격을 위한 필수교재 ▲시험에 꼭 나오는 적중어휘 750 ▲최신 적중 문법 200제와 함께 배송비 무료 쿠폰, 대학별 기출 및 연고대반 전용 강의 혜택까지 제공하고 있다. (*교재 제공의 경우, 영어 독학생 수강생/연고대반 전용 강의의 경우, 수학 독학생 수강생에 한함) 특히, 이번에 새로 신설된 특별관리 과정의 경우, 2020년 1월까지 수강할 수 있으며, 편입 교재를 포함한 해커스탭까지 무료로 제공된다. 이외에도 타학원 수강증 또는 재도전생 인증 시, 최대 20% 지원을 받을 수 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또한, 해커스편입은 2012년부터 2016년까지 한국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 대상 편입학원 부문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