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트릴리온은 지난 17일 TS본사에서 본격적인 중국 시장 진출을 위해 중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 한두이서(韩都衣舍)와 온라인 커머스 사업 관련 전략적 업무협약을 맺었다”라고 밝혔다. 협약식에는 장기영 TS트릴리온대표, 유학덕(刘学德) 한두이서 한국지사 수석대표 그리고 유성호, 조영교 위드메이커스대표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한두이서(韩都衣舍)는 회원수 6,500만 명이 넘고 하루 구매 고객 100만 명 이상인 중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로 패션업계 1위이며 소비자 50% 이상이 10대 후반~20대초중반으로 중국 젊은 층에게 인기가 많다.

한두이서는 지난 16일 MBC플러스와 온라인 커머스 사업을 위한 전략적 업무제휴를 하였으며, 어제는 국내 탈모탈모샴푸 리딩기업인 TS트릴리온과도 업무제휴를 맺는 등 중국 시장에 진출하고자 하는 국내 기업과의 협업관계도 다양하게 넓혀가고 있다.

또한 2014년 중국스타 배우이자 안젤라 베이비의 남편인 황샤오밍(黃晓明), 리빙빙(李冰冰), 런취엔(任泉) 세명이 설립한 스타 벤터캐피털에게 투자를 받기도 했다. 2017년 중국 최대 할인 행사인 광군제에서 하루 매출 5억1600만 위안(한화 860억원)을 기록했다. 최근 패션 외에 K뷰티, 건강식품, 전자제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판매영역을 확대하면서 매출을 올리고 있다.

TS트릴리온 장기영대표는 “이번 협약식을 통해 국민샴푸 TS샴푸 외에 좋은 성분으로 만든 TS제품들을 중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 한두이서를 통해 중국 시장에 널리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한다. 한두이서의 온라인 전 채널 및 한두이서와 계약 관계의 왕홍 채널을 활용한 마케팅 관련 전반적인 업무협약을 내포하고 있어서 중국시장 진출을 위한 교두보를 확보하였기에 기대만큼 더 준비하여 글로벌 브랜드로 거듭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TS트릴리온은 TS샴푸를 대표 브랜드로 트리트먼트, 왁스, 염색, 치약 등 생활용품과 TZ 화장품 브랜드까지 확장하였다. 올해 초 비듬전문샴푸 TS비디샴푸를 출시하였고, 건강기능식품 3종을 출시하면서 건강기능식품까지 사업 확장을 하였다. 최근에는 염소, 녹물 및 불순물을 제거해주는 TS내추럴스파 비타민 샤워기필터를 출시하였고 지난 4일 CJ오쇼핑에 론칭하면서 매진을 이루기도 하였다. 

TS트릴리온은 사업 다각화를 통해 건강생활 전문 브랜드 기업으로서의 국내 입지를 다져 나가고 있다. TS트릴리온은 자연 유래성분을 기반으로 한 고기능성 제품을 통해 차별화된 마케팅전략으로 국내시장은 물론 글로벌 시장으로까지 판매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