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편입학원에서 여름방학을 맞아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제공하는 혜택은 ‘수강료 0원’으로, 다른 편입학원에서 학원 강의를 수강했거나 인강으로 공부한 경험이 있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지원 혜택은 수강하는 강의에 따라 상이하다. 영어종합반 2개월 등록 시에는 멤버십 가입비와 한 달 수강료를 지원하여 결과적으로 한 달 동안 0원에 편입 인강을 수강할 수 있다. 영어종합반을 1개월 등록할 시에도 멤버십 가입비를 전액 지원해주며, 한 달 수강료의 50%도 추가로 지원한다.
 

수강료를 지원받을 수 있는 영어종합반은 ‘해커스 편입영어 8주 빡센 스파르타반’으로 6개월 과정의 편입영어 이론을 여름방학 8주 만에 끝낼 수 있는 커리큘럼의 강좌다. 두 달 동안 편입영어 입문/기초/심화 과정의 이론을 완성하여 9월부터 문제풀이 및 실전에 대비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외에도 해커스편입만의 5step 관리 시스템을 통해 수강생들의 학습을 지원한다. 레벨테스트를 통해 수강생의 실력을 파악하여 그에 맞는 학습 커리큘럼을 제시하는 것은 물론, 담임선생님과의 1:1 개별 상담을 통해 체계적인 맞춤 관리를 제공한다. 또한, 편입기본어휘 TEST를 통해 학습 내용을 점검하고, 매 수업 후 해커스편입 교수진과 함께 스터디를 진행한다. 나아가 Daily/Weekly/Monthly TEST를 통해 강의를 잘 이해하고 따라오는지 점검하여, 한 사람도 빠짐없이 모두 편입 시험에 합격할 수 있도록 관리한다.
 
강의와 수강생들의 스터디를 책임지는 해커스편입 교수진에는 개념정리–문법암기–문제풀이의 3-system으로 편입문법을 공략하는 편입영어 문법 윤광덕 교수를 비롯하여, 유형에 맞는 풀이법을 통해 시험 문제 풀이 시간을 단축하는 편입영어 독해 박지성 교수, 체계적인 분석을 바탕으로 구조적으로 논리를 파악하는 편입영어 논리 강우진 교수 등이 포함되어 있다.
 
이들의 강의를 들은 수강생들은 “첫 강부터 끝까지 몰입하게 되는 강의로, 문법의 모든 파트를 연결시켜 주셔서 엄청 쉽고 명쾌했다”, “어떻게 사고해가며 읽어야 하는지를 유형별로 구분해서 제시해주셔서 좋았다”, “핵심만 골라서 분석 및 원리를 설명해주시고, 추가적으로 문법적인 부분까지 알려주셨다” 등의 후기를 남기며 강의력을 인정했다.
 
한편, 타학원생 및 재도전생을 위한 편입 종합 인강 수강료 지원도 준비되어 있다. 편입영어 및 편입수학, 그리고 공인영어 인강까지 모두 수강할 수 있는 ‘기적의 0원 패스’ 및 ‘2020+2021 합격보장패스’의 수강 신청 시, 수강료를 30% 지원한다.
 
해커스편입은 “지금까지 대학교 편입 준비를 해왔지만 점수가 오르지 않았다면, 본인에게 맞지 않는 커리큘럼과 수업이 그 원인일 수 있다”며, “해커스편입의 파격적인 수강료 혜택을 통해 경제적 부담 없이 본인에게 맞는 강의를 찾아보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