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기의 커플'로 불리던 송송커플 송중기의 이혼 소식에 아직도 충격이 가시지 않는 반응이다. 각종 루머부터 출처가 불분명한 지라시(사설정보지)들이 유포돼 몸살을 앓고 있는 것.

27일 송중기, 송혜교는 결혼 1년 8개월만에 파경을 공식화했다. 먼저 언론에게 이혼을 알린 건 송중기 측이었다. 송중기 법률대리인은 지난 26일 서울가정법원에 이혼조정신청서를 접수했다고 밝혔다.

송혜교 소속사 측 역시 이혼 절차를 밟고 있음을 인정하며 이혼 사유에 대해 '성격차이'라고 밝혔다. 이어 "양측이 둘의 다름을 극복하지 못해 부득이하게 이런 결정을 내리게 됐다. 그 외의 구체적 내용은 양측 배우의 사생활이기에 확인해드릴 수 없는 점 정중히 양해를 구한다. 서로를 위해 자극적인 보도와 추측성 댓글 등을 자제해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SNS
SNS

한편 이 소식에 이어 각종 루머가 나온 가운데, 박보검의 검색어가 빠지고 있지 않어 또 다른 파장이 예상된다. 이에 블러썸 엔터테인먼트가 강경 대응 방침을 내세웠다. 블러썸 엔터테인먼트는 27일 "소속 아티스트들과 관련된 악의적인 비방 및 허위사실 유포, 각종 루머와 명예훼손 게시물에 대해 2019년 6월 27일부로 법적 대응을 시작했다"라고 알렸다.

한편 송중기, 송혜교의 지인은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지금 말도 안되는 증권가 지라시가 돌고 있다"며 "송중기, 송혜교는 '태양의 후예'를 통해 만나 진심으로 사랑했고 결혼까지 하게 됐다. 결혼 후 서로의 바빠진 스케줄, 성격 차이로 멀어지게 됐고 지금의 이르게 된 것"이라며 안타까움을 드러내기도 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