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SBS 주말드라마 '미녀의 탄생(극본 윤영미, 연출 이창민)'의 한예슬이 대체불가 여신 비주얼에 따뜻한 인간미를 더해 캐릭터의 완성도를 높였다.

극 중 미모의 여인과 진격의 아줌마 두 가지 캐릭터를 훌륭히 소화해낸 한예슬은 엉뚱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복수녀로 변신, 시종일관 몸을 사리지 않는 열연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지난 방송에서는 전 남편이었던 강준(정겨운 분)과 채연(왕지혜 분)의 결혼을 막기 위해 본격적으로 나서는 사라(한예슬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그녀는 강준이 대표이사로 있는 HBS 개국기념 VIP 자선행사에 참석, 고상한 드레스 자태와 우아한 품격으로 파티장에 있던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으나, 강준과 마주하자 긴장한 나머지 딸꾹질을 해 분위기를 한 순간에 바꿔놓았다.

▲'미녀의 탄생'에 출연한 한예슬이 대체불가 여신 비주얼 캐릭터로 극중 캐릭터의 완성도를 높여 화제가 됐다. (출처/SBS)

특히 한예슬은 망가짐을 불사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 '로코퀸'으로의 면모를 가감 없이 과시해 극의 재미를 더했다. 첫 방송부터 몸 사리지 않는 열연을 펼쳐 한예슬이 또 어떤 활약을 선보일지 더욱 기대를 높이고 있다.

한편 한예슬은 지난 2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에 출연해 '런닝맨' 멤버들과 함께 '여왕의 귀환' 레이스를 펼쳤다. 이날 방송에서 한예슬은 게임 후 "역시 세상은 혼자 사는 게 아닌 거 같다"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또한 "다신 안 도망갈 거야"라며 애교 있는 손짓까지 보여줘 웃음을 안겼다.

한예슬이 출연하는 '미녀의 탄생'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지식교양 전문미디어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