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2019 에듀윌 우정9급 계리직공무원 기본서 우편 및 금융상식’ 교재가 온라인서점 예스24에서 공무원 기능직 기타 부문 5월 4주차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2019 에듀윌 우정9급 계리직공무원 단원별 문제집 우편 및 금융상식’ 교재가 이어서 상위권을 차지하며, 계리직공무원 수험생들의 높은 선호도를 입증했다.

교재는 2019년 1월 14일 개정 학습자료까지 완벽하게 담아 개정 출간한 기본서다. 계리직공무원 우편 및 금융상식의 경우 정확한 최신 자료를 통해 확실하게 암기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기 때문이다.

뿐만 아니라 전 6회 시험 기출 분석에 기반한 단권화 커리큘럼으로 수험생들의 확실한 암기와 학습 흐름을 잡을 수 있도록 꼼꼼히 구성됐다.

수험생의 회독 학습을 위해 따라만 하면 3회독까지 무리 없이 할 수 있는 ‘회독 체크표’를 수록했다. 이외에도 ‘직접 체크하는 회독 체크표’를 통해 스스로 학습하는 방법을 찾아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다.

특히 에듀윌은 계리직 공무원 본책의 이론과 관련 법령을 유기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2019 개정사항을 반영한 관련 법령집을 함께 수록했다. 여기에 2문항 출제되는 기초영어 문제를 위한 특강도 모두 무료로 제공한다.

현재 예스24를 통해 에듀윌 계리직공무원 교재 구매 시 처음 시작하는 계리직교과서, 계리직 공시생 최적화 플래너 ‘U WILL PLANNER’, 공무원 합격 플래너 등을 받을 수 있다.

도서 구매 및 자세한 사항 확인은 에듀윌 도서몰 및 예스24 등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