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이글스의 뉴트리션 공식 후원사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지사장 홍긍화)에서 오는 19일(일) 한화생명이글스파크에서 '2019 유사나 브랜드데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프로야구 경기 관람과 함께 유사나, 한화 이글스 뉴트리션 후원 협약식, 경품 추첨 부스 이벤트, 포토존, 치어리딩 공연, 시구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구성되어 있다.

'유사나 브랜드데이'는 행사를 통해 참가자들이 기부하는 모금액 전부를 100% '유사나 트루 헬스 재단(Usana True Health Foundation)'에 기부하여 나눔에도 동참하고 한화이글스 야구 경기까지 즐길 수 있는 특별한 행사로, 올해 3회째를 맞았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열리는 이번 행사는 19일(일) 경기 시작에 앞서 오전 11시부터 한화생명이글스파크에 마련된 유사나 브랜드데이 부스에서 치어리딩 공연과 이글스 캐릭터 이벤트, 타투, 경품 프로모션, 포토존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유사나 브랜드데이를 위해 기부에 동참한 모든 참여자에게 유사나 브랜딩 응원 도구와 티셔츠를 증정한다. 경기 시작 전 그라운드에서는 공식 뉴트리션 후원 협약식, 어린이들과 함께하는 그라운드 하이파이브와 애국가 제창 그리고 홍긍화 유사나코리아 지사장의 승리를 기원하는 시구가 예정되어 있다.

한편 오는 17일(금)까지 ‘테이블을 가져라’ SNS 이벤트도 진행된다. 개인 SNS와 게시물 댓글을 통해 행사 소식을 알리고, 준비한 미션을 수행하면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다. 당첨자에게는 유사나 브랜드데이가 열리는 19일 한화이글스 홈경기 티켓을 선물로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는 5월 17일 오후 4시까지 가능하며, 당첨자는 5월 17일(금) 오후 6시 유사나 페이스북 페이지에 발표된다.

홍긍화 지사장은 “3년 연속 한화이글스와 파트너쉽을 맺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하며, 올해 역시 브랜드데이를 개최하게 되어 기쁘고 감사한 마음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