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비레시피] 마블의 역주행 인기 필수 영화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 
[무비레시피] 마블의 역주행 인기 필수 영화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 
  • 보도본부 | 박진아 기자
  • 승인 2019.05.06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선뉴스 박진아] 가족과 함께 할 때, 혼자서 울고 싶을 때, 사랑하는 연인과 로맨스를 한껏 더 즐기고 싶을 때, 당신은 어떤 영화를 선택하나요? 많은 영화들 속에서 결정을 내리기 어려운 당신에게 무비레시피가 영화를 추천, 요리합니다.  

역대 최단 기간 1천만 관객 돌파의 <어벤져스:엔드게임>. 한국에서의 기록행진 뿐 아니라 개봉 첫날부터 미국과 중국에서도 역대 최고 수익을 올리며 각종 기록을 경신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떠오르는 마블의 역주행 영화들. 빼놓았다면 다시 돌아서 봐야할 영화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를 소개합니다.

<영화정보>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Captain America: The Winter Soldier, 2014)
액션, 모험, SF // 2014.03.26. 개봉 // 미국
감독 – 조 루소, 안소니 루소
배우 – 크리스 에반스, 스칼렛 요한슨, 사무엘L.잭슨, 세바스찬 스탠 

<쉴드가 뚫렸다! 아무도 믿지 마라!>
어벤져스의 뉴욕 사건 이후 닉 퓨리, 블랙 위도우와 함께 쉴드의 멤버로 현대 생활에 적응해 살아가는 캡틴 아메리카. 
  
하지만 쉴드 안 에서는 알 수 없는 일들이 일어나고 이를 눈치 챈 닉 퓨리는 캡틴과 블랙 위도우 에게 각개전투를 벌이는 등 만약의 사태에 대비한다. 

그러던 중 어느날 쉴드의 히드라 사람들에게 총을 맞게 된 닉 퓨리. 그는 심장이 멈추게 되고, 이에 캡틴과 블랙 위도우는 그들과 맞서 싸우기 시작한다. 

그러던 그때. 죽은 줄 알았던 친구 버키가 아군이 아닌 적군 윈터 솔져가 되어 돌아오고, 캡틴은 자신의 영혼과도 같은 친구와 적으로서 죽여야 하는 위기에 처하게 된다. 어벤져스를 향한 최악의 위기의 시작, 그들은 어떤 운명을 맞이하게 될까.

<하고 싶은 이야기>
- 버키와 캡틴, 끈질긴 그들의 인연 

버키와 캡틴은 마블 영화 곳곳에서 등장한다. 하지만 <퍼스트 어벤져>와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를 보지 않았다면 그들의 등장에 이해가 부족했을지도 모른다. 영혼과도 같은 그들의 인연 그리고 캡틴의 친구 였다가 적으로 변하게 된 버키의 사연을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엔드게임으로 이어지는 배우들의 인연 
*스포주의*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에 나오는 인물은 엔드게임에서 굉장히 중요한 역할을 차지한다. 캡틴을 지지하는 사람들 그리고 그를 따르는 팀원들. 이 사람들은 추후 엔드게임에서 굉장히 중요한 역할을 맡게 된다. 엔드게임으로 이어지는 배우들의 모습. 영화를 집중해서 봐야하는 이유다. 

시간이 지나고, 후속편들이 나올수록 다르게 보이는 전작들. 거꾸로보는 재미가 바로 이런 것이라고 했던가요. 엔드게임을 본 뒤 다시 보는 퍼스트 어벤져의 재미는 가히 대단하다고 할 수도 있습니다. 캡틴 아메리카와 버키의 이야기를 다룬 영화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