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업계가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다양한 프로모션과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도림 테크노마트가 5월 1일부터 12일까지 어린이날, 어버이날 등 각종 기념일과 황금연휴를 겨낭한 상품, 볼거리 등을 제공하는 ‘LOVE&THANKS 가정의 달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1층 사은 행사장에서는 이벤트 기간 내 신도림 테크노마크에서 3/5/20/50/100만원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3천/5천/1만/2만/3만원 상품교환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다. 당일 지하 1층 식당가 영수증 소지고객 선착순 500명 한정으로 행운 에어볼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또한 휴대폰 개통 고객에게 상품교환권 또는 마스크팩 증정, 사무동 및 테크노마트 직원과 당일 10층 식당가 영수증 소지 고객에 10층 식당가 1천원 할인권을 증정한다.    

 

많은 인원이 붐빌 것으로 예상되는 1층 야외 행사장은 VR 체험존, 어린이 놀이기구 ‘스페이스쉽’을 설치하고 가족 단위 방문객을 기다리고 있다. 또한 넌센스 퀴즈, 신도림 테크노마트 O,X퀴즈, 레크리에이션 게임 등 참여 이벤트와 페이스 페인팅, 캐리커쳐, 키다리 삐에로 등 체험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이벤트 및 공연프로그램으로는 현장참여 장기자랑도 펼쳐진다. 당일 현장 접수로 참여할 수 있으며 그 동안 숨겨왔던 가족들의 장기를 뽐낼 수 있는 시간으로 참가자들에게 풍성한 선물이 지급된다. 더불어 국악 비보이, 마술, 평양예술단, 난타 등 무대 공연은 이날 행사를 풍성하게 만들어갈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월 5일 어린이날 신도림 테크노마트 ‘LOVE&THANKS 가정의 달 페스티벌’을 방문한 어린이에게는 특별선물이 증정되는 등 야외 행사장은 즐길거리가 한가득이다. 

이외에도 17시부터 신도림 테크노마트 방문 고객 전원 응모 가능한 옥션 현장 경매와 하프마켓 반값행사가 열린다. 당일 현장 17시부터 참여 가능한 옥션 현장 경매는 자전거, 아이패드, 블루투스 이어폰, 전자레인지, 이브자리 차렵이불, 자스페로 시계 등 다양한 상품을 한정된 수량으로 경매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당일 현장 13시부터 응모 가능한 하프마켓 반값행사는 17시 옥션 경매 종료 후 추첨을 통해 쿠쿠 6인용 압력밥솥, 40형 TV, 삼성 공기청정기 등을 반값에 구매할 수 있는 행운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 그동안 쇼핑 계획을 미뤄왔던 소비자들에게는 합리적인 가격에 득템 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전망이다.

인기상품을 최저가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 타임세일 이벤트도 진행한다. 선착순 참여로 진행되는 이번 타임세일은 알톤 자전거, 자스페로 시계, 드론, 레고 장난감, 삼성 공기청정기, 에어컨, LG 32형 PC 모니터, 알레르망 인견이불, 아이패드, 먀샬 헤드폰 등을 최저가 할인된 가격에 1층 사은행사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밖에 신도림 테크노마트 온라인 쇼핑몰 TMstyle에서는 온라인 한정 상품전도 진행한다. 이동식 에어컨, LG 김치냉장고, 대우 세탁기, 쿠쿠 10인용 밥솥, 삼성 공기청정기, 삼성 32형/55형 TV, 삼성 건조기, LG 노트북 등 구매욕구를 자극하는 가전 및 생활 제품들이 준비되어 있다.

신도림 테크노마트 관계자는 “가정의 달 5월의 특성에 맞춰 고객들이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LOVE&THANKS 가정의 달 페스티벌’을 잘 활용하면 5월을 더욱 경제적이고 행복하게 보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신도림 테크노마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