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하자닷컴(대표 강명준)이 IPTV 교육방송 eduTV의 기초회화 프로그램 ‘Oh! My Question’ 을 제작하여 올 하반기에 선보일 예정이라고 26일 밝혔다.

말하자닷컴은 eduTV를 통해 다양한 영어&중국어 다시보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Oh! My Question'은 17년간 ‘KBS 굿모닝팝스’ 를 진행한 존 발렌타인이 출연하는 인강으로 영어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질문과  학습자들이 잘못 알고 있는 오답을 재미있는 상황극으로 풀어내 쉽게 영어를 익힐 수 있는 콘텐츠이다. 

메인 강사인 존 발레타인은 "영어 공부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자신감"이라며 “학습자들이 영어 공부에 스트레스 받지 않고 즐기기를 바란다“ 고 말했다. 또한 17년동안 KBS에서 굿모닝팝스를 진행한 존 발렌타인은 말하자닷컴의 홍보대사로도 위촉 되었다.

강명준 대표는 " 초보 학습자들이 자신의 실력을 정확히 파악하지 못해 비효율적인 학습을 하게 되고, 결국 공부에 흥미를 잃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자신의 실력에 맞는 학습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 말하자닷컴은 기존 업계에서 찾아보기 힘들었던 비용으로 난이도별, 테마별 구분으로 본인에게 맞는 패키지를 선택해 수강할 수 있는 것이 장점으로, 앞으로도 eduTV와 함께 고퀄러티의 영어·중국어 영상을 선보일 예정“ 이라고 밝혔다.

한편 eduTV는 2018년 하반기 교육채널 평가(LG IPTV 기준)에서 1위를 차지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