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공무원에서 2020년 7/9급 공무원 시험을 대비하는 ‘합격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설명회는 4월 28일(일) 13시 노량진캠퍼스와 15시 강남역캠퍼스에서 각각 진행되며, 노량진캠퍼스의 경우 15시 ‘슈퍼스타 1:1 관리반’ 설명회까지 추가로 이어 진행된다. 해커스공무원 회원이라면 누구나 모두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13시 노량진캠퍼스, 15시 강남역캠퍼스에서 진행되는 7/9급 합격전략 설명회는 총 3부로 구성되어 있다. 1부에서는 공무원 시험 관련 필수 정보 및 최근 이슈 등 공무원 시험에 대한 전반적인 정보를 확인한다. 이어지는 2부에서는 2019 국가직 9급 공무원 시험에 대한 총평과 함께 2020년도 공무원 시험 합격을 위한 맞춤 커리큘럼을 제시할 예정이다. 마지막 3부를 통해서는 해커스공무원을 통해 7급, 9급 공무원 시험에 합격한 공무원 합격생들에게 그들의 학습 방법과 수험생활 등을 직접 전수받을 수 있다.
 

15시 노량진캠퍼스에서는 7/9급 합격전략 설명회에 이어 ‘슈퍼스타 1:1 관리반 설명회’가 단독으로 진행된다. 해당 설명회는 많은 수험생들이 공무원 시험을 포기한 이유인 ‘관리’를 통해 공무원 학원의 학생 관리에 대한 중요성을 역설할 예정이다. 2부에서는 5월 새로 개강하는 ‘슈퍼스타 1:1 관리반’의 맞춤형 학습 프로그램과 혜택을 공개한다.
 
슈퍼스타 1:1 관리반의 가장 큰 특징은 ‘가르치는 사람이 직접 수험생을 관리한다’는 것이다. 공무원 시험과목별 해커스공무원 스타강사진의 1:1 밀착 피드백은 물론, 각 수험생마다 공무원 수험 전문 담임을 배치하여 하루 17시간을 학습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공무원 인강 및 학원 강의를 자유롭게 선택하여 수강할 수 있어, 개인 맞춤형 커리큘럼 설정이 가능하다.
 
게다가 ‘슈퍼스타 1:1 관리반’에는 국어 신민숙 강사를 포함하여 헌법 박철한 강사, 한국사 윤승규 강사까지 7/9급 공무원 시험에 특화된 전문 강사진으로 구성되어 있다. 박철한 강사는 어려운 법률 용어를 일상용어로 쉽게 설명하여 기본 원리를 확실하게 이해시키고, 윤승규 강사의 경우, 스토리텔링을 통해 방대한 양의 한국사를 암기 없이 이해할 수 있도록 강의하여 많은 수험생들에게 강의력을 인정받고 있다.
 
이외에도 슈퍼스타반 강좌 등록 시, 프리미엄 전용 자습실과 해커스탭, 다양한 제휴혜택 등을 제공하여 쾌적한 학습 분위기를 조성한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공무원 전문가를 통한 1:1 맞춤형 컨설팅과 함께 다양한 혜택도 제공받을 수 있다. 설명회 참석자 전원에게는 슈퍼패스 20% 할인쿠폰(*쿠폰 사용 기간에 제한이 있을 수 있음)을 증정하며, 선착순 200명에게는 수험생 합격 3종 SET를, 추첨을 통해서는 7/9급 기본종합반 무료 수강권(*5~6월 한정)과 공무원 기본서 9종 세트(*비매품), 합격 굿즈 및 에어팟 등을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설명회 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공무원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