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이정선 / 디자인 김미양] 예부터 꿈 해몽은 자신의 주변인의 미래를 예견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물론 꿈 해몽이 정확하게 다 맞는 것은 아니지만 하루를 맞이하는 마음가짐에 적절한 참고를 해도 좋을 것이다. 오늘은 ‘속옷’에 관련된 꿈 해몽을 소개한다.

1. 속옷이 더러워지는 꿈/ 새 속옷으로 갈아 입는 꿈
속옷이 더려워지는 꿈은 당신을 속이려는 사람이 있으니 유혹이나 사기에 주의해야함을 의미한다. 하지만 새 속옷으로 갈아입는다면 평소 나를 힘들게 하던 고민거리가 없어지고 새로운 일들을 시작하게 됨을 의미한다.

2. 상사의 속옷을 세탁하는 꿈
이 꿈은 대인관계가 돈독해짐을 의미한다. 또한 상사의 속옷이 아니라면 친목도모를 위한 동호회나 모임, 단체 같은 곳에서 활동하게 된다. 이외에 많은 양의 속옷을 빨래한다면 겉모습보다 속 마음이 더 아름다움을 나타낸다.

3. 팬티에 똥을 싸는 꿈
팬티에 똥을 싸는 꿈을 꾸었다면, 재산이 늘어날 꿈을 의미로 복권을 사도 좋을 법한 꿈이다.

4. 팬티를 벗는 꿈
팬티를 벗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좋은 아이디어가 생기는 꿈으로 새로운 일을 준비하고 있는 사람들이 꾸면 좋은 꿈이다.

5. 속옷 안쪽에 과일들을 넣는 꿈
과일은 재물 또는 행운을 의미하는 꿈으로 속옷 안쪽에 과일들을 넣는 꿈은 큰 횡재수가 있어 많은 돈을 모으거나 아주 귀한 자녀를 얻게 될 태몽이다.

6. 남자가 여자 속옷을 입는 꿈
남자가 여자 속옷을 입는 꿈이라면 대인관계에서 문제가 발생할 확률이 높다. 또한 남자친구가 여자 속옷을 입고 있는 꿈은 궂은 일이 발생하게 될 꿈으로 남자가 여자 속옷을 입고 있는 꿈은 좋은 의미를 가지지 않는다.

지금까지 여러 가지 ‘속옷’에 대한 꿈 해몽을 알아보았다. 그러나 해몽이란 어디까지나 과학적으로 증명된 바가 없기 때문에 적절하게 참고만 하도록 하자.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