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 측이 오는 4월, 심리학 과정이 개강 소식을 알렸다. 해당 교육원에서는 여러 교육원에서 수강할 필요 없이 심리학 전공 전 과목을 이수할 수 있다.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은 최대 35과목인 105학점을 이수할 수 있어 심리학 학사 학위를 취득이 가능하다. 총 17개의 심리학 교과목을 운영하고 있으며, 4년제 대학교 이상 학력 소지자는 전공필수 8과목, 전공 선택 8과목을 이수할 경우 실습 없이 온라인만으로 48학점을 이수해 타 전공 학사 학위 취득이 가능하다.  

또한 해당 교육원은 임상심리사2급 자격증 취득과정을 모집 중이며, 임상심리사2급 취득 시 심리학전공 16학점이 인정된다.  

현재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에서는 학생들의 학비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수강료 최대 70% 할인을 비롯한 각종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 밖에도 다양한 교육 정보 공유와 1:1 학습설계로 수강생을 다각도에서 지원한다. 바쁜 직장인들 및 저녁 시간 학습을 진행하는 수강생들을 위한 야간상담지원, 스펙 향상을 위해 컴퓨터 자격증 강의 가운데 최대 3과목까지 무료 수강권을 제공하는 파격적인 혜택도 함께 선보이고 있다.   

해당 과정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화 상담을 통해 빠른 문의가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