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정국이 미국 매체 가제트 리뷰에서 팬들의 투표가 아닌 전문기관을 통해 선정된 '세계 최고 미남 10인', 티시 캔들러(TC CANDLER)의 '세계에서 가장 잘 생긴 얼굴 100인' 2위, '아시아-태평양 미남' 2위' 등 전 세계가 인정하는 유명 기관에서 미남으로 뽑히며 잘생긴 비주얼을 증명했다. 

특히 맑고 청순한 큰 눈과 높게 솟은 오똑한 코, 앵두같이 빨간 입술의 소년미 가득한 얼굴로 매번 여심을 사로 잡고 있는 방탄소년단 정국은 지난 20일 홍콩 콘서트에서 충격적인 대 반전 섹시 퍼포먼스로 팬들의 심장을 터뜨렸다. 

팬들도 인정하며 가장 섹시한 무대로 꼽는 화양연화 파트2 수록곡 '뱁새' 무대에서 방탄소년단 정국은 곡 시작과 함께 무대를 돌며 리듬을 타면서 조금씩 웨이브를 시작했다. 

이후 정국은 그의 파트가 되자 완벽한 라이브와 함께 고난도 레벨의 끝없는 보디 웨이브와 보디 롤로 섹시 퍼포먼스를 선보였고 이후 박력넘치는 하이라이트 안무 골반 튕기기까지 섹시 퍼포먼스의 끝을 보여주며 콘서트장은 팬들의 환호성으로 가득찼다. 

이후 방탄소년단 정국의 짧은 뱁새 영상들이 SNS를 통해 단 시간 역대급 이슈가 됐고 이를 접한 외국 매체 '와우케렌(Wowkeren)', '코리아부(Koreaboo)', ‘케이팝몬스터( KPOPmonster)'는 방탄소년단 정국을 "정국의 섹시 보디 웨이브가 아미들을 'jungshock' 하게 만들다" "BTS정국, 너무 섹시한 보디 웨이브 선보여! 보면 위험한 수준" 등의 제목으로 보도했다. 

이어 "정국이가 또 다시 아미들의 심장을 마비시켜" "그가 하는 아이컨택 같이 사소한 것도 어디서나 아미를 공격(attack) 할 수 있다" "정국이 일부러 텐션을 올리면 상황은 더 위험해진다" "어떤 아미는 관객들에게 심장을 보호하라 충고했다. 이유는 정국의 엄청나게 섹시한 보디 웨이브가 팬들을 저격하기 때문이다" "정국의 섹시는 너무 위험한 수준이라고 흥분하며 인터넷 영상을 보기전 '마음에 실드를 치는 것이 좋다'고 충고했다" 등 정국의 섹시함에 놀란 팬들의 반응과 큰 이슈 상황을 전했다. 

이를 접한 팬들은 "뱁새 정국, 이 영상을 안 본 사람 후회할 거예요" "정국이 뱁새 자기파트 완벽소화 웨이브도 완벽하다" "뱁새 정국 뭐지? 나를 죽이려는 목적인가" "뱁새정국 세상에서 제일 감사한 네글자" "홍콩콘서트에서 정국이 뱁새 완전 핫하네요" "정국이 뱁새 심장터질거 같아"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방탄소년단 정국은 전 세계적 비주얼 미남의 타이틀을 넘어서 스타모미터가 주관한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남자’ 1위에 이어 인도네시아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한국에서 가장 섹시한 남성 10인'에 선정되는 등 섹시 아이콘이자 섹시 아이돌로 자리매김 했다. 

무대에서 카리스마 있는 눈빛과 박력 넘치는 칼군무, 그리고 심장을 저격하는 섹시한 표정으로 방탄소년단 정국은 진정한 섹시 끝판왕임을 증명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